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대표, 남강고등학교 진로체험의 날 일일교사로 강연

뉴스 제공
네오픽스코리아
2014-06-01 10:34
서울--(뉴스와이어)--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대표는 지난 31일, 모교인 남강고등학교(서울 관악구)에서 재학생들의 진로교육 일환으로 마련한 ‘진로체험의 날’ 행사에 참석하여 후배들을 대상으로 강연했다.

일일교사로 수업한 이현구 대표는 “처음 모교에서 연락을 받고 후배들 앞에 선다는 것이 부담스럽기도 했다. 그러나 진로나 진학을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많이 될 것이라는 모교의 진로상담 선생님의 설명에 수업을 맡기로 결정 했었는데, 올 해로 벌써 4년째 참석하고 있다. 쇼핑몰 사업자의 꿈을 키워가고 있는 다양한 사례들을 영상과 사진으로 소개하고, 특히 또래의 친구들이 창업에 성공한 이야기를 해주면 눈이 초롱초롱 빛난다. 준비해 간 카메라를 직접 만져보고 찍어볼 때는 굉장히 진지한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후배들의 진로 결정에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진로 체험의 날 수업은 다양한 직업을 가진 남강고등학교 졸업생 25명이 일일교사로 참석하여, 사전에 수강 신청한 재학생들이 배치 받은 교실로 들어가 90분간 자신의 직업에 대하여 설명하고, 질문에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네오픽스코리아 소개
네오픽스코리아는 블랙박스 바라본 및 차량용 악세사리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네비게이션 거치대,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픽스(iFix) 국내 및 중국 OEM 생산, 자체 쇼핑몰(www.gshopping.co.kr)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shopping.co.kr

연락처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010-2328-8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