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젝스 성민, 생일 기념해 캄보디아 식수지원

- 성민 팬클럽 ‘마이너스’ 캄보디아에 우물 설치

- 나눔을 통해 스타와 아이들, 팬들이 함께 행복

서울--(뉴스와이어)--평소 봉사활동에 남몰래 뜻을 함께 하며 나눔을 실천해온 에이젝스 성민의 생일을 맞아 그의 팬들이 자발적으로 월드쉐어와 함께 빈민국 아이들을 후원했다.

5월 31일 국제구호 NGO 월드쉐어에 따르면 에이젝스 성민의 생일을 맞이해 팬클럽 ‘마이너스'는 캄보디아 주민들에게 우물을 지원하기로 했다.

성민의 팬들은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더 큰 사랑을 베풂으로써 나눔을 통해 아이들이 행복해지면 좋겠다”며 “항상 팬들의 사랑에 고마워하는 성민군을 위해 월드쉐어와 함께 나눔을 실천해 기쁘다”고 전했다.

팬클럽 ‘마이너스’가 참여하게 된 나눔은 월드쉐어에서 진행하는 ‘캄보디아 우물 지원 캠페인’이다.

캄보디아 우물 지원 캠페인은 식수가 부족해 석회질이 다량 함유된 위험한 물을 마시는 캄보디아 빈민층 아이들에게 식수를 지원하고자 마을에 공용 우물을 설치, 나눔의 물을 지원하는 내용이다.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로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아동 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www.worldshare.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드쉐어 소개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www.worldshare.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share.or.kr

연락처

월드쉐어
온라인마케팅
이지혜 간사
02-2683-9300(#92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