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팡’ 홈페이지 오픈 기념, 텀블러 할인 이벤트 실시

- 고품질 스테인리스 재질과 깜찍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릴팡의 텀블러를 저렴하게

-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 별도로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뉴스 제공
릴팡
2014-06-02 09:32
서울--(뉴스와이어)--사랑스러운 캐릭터 디자인과 우수한 재질로 사랑 받는 프리미엄 캐릭터 유아식기 브랜드 ‘릴팡 LiLFANT(대표 문도연)’이 공식 홈페이지(www.lilfant.com)를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릴팡 홈페이지에서 텀블러 구매 시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에서는 클래식 미키, 헬로키티, 그리고 펜으로 그린 듯한 일러스트가 감각적인 일본 브랜드 마에바타의 초코라인 등 총 6종류를 7월 31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릴팡의 텀블러는 고품질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보온, 보냉력이 탁월하며 아기자기한 디자인까지 더해 휴대시 스타일까지 한층 돋보이게 한다.

릴팡은 이와 별도로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이벤트도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2만원 이상 구매시 키스헤링 노트를, 5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키스헤링 노트에 접착 메모지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릴팡 관계자는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릴팡의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이 집에서 보다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말했다.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펼치는 각종 할인 이벤트로 이번 기회에 릴팡의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해보자.

웹사이트: http://www.lilfant.com

연락처

릴팡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강주언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