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2014 F/W 신제품 품평회’ 개최

- 소비자 개개인의 다양한 감성을 반영한 하반기 침구 트렌드 선보여

- ‘2014 F/W 이브자리 소비자 품평단’ 통해 일반 고객 의견 반영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14-06-02 09:37
서울--(뉴스와이어)--침구 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가 6월 2일부터 5일까지 2014년 F/W시즌 신제품 품평회를 개최한다.

이브자리는 전국의 이브자리 대리점주 400여 명을 초청해 가을·겨울(F/W) 시즌의 신제품 테마와 제품 라인을 미리 선보이고 히트상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이 다수가 선호하는 제품을 최상의 제품으로 인식하던 추세에서, 최근에는 자신의 고유한 취향 및 생활패턴에 맞는 제품에 주목하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다. 올해부터는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감성을 중시하는 트렌드 영향으로 침구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이 더욱 중시될 것으로 보인다.

이브자리는 이에 따라 소재와 패턴이 서로 조화를 이뤄 자유로움과 개성이 나타나는 프레셔스 리 크리에이터(Precious Re- creator), 러시아 전통 컬러에 감성적이며 현대적인 톤을 더해 세련되게 표현한 윈터 가든(Winter Garden) 등 테마별로 다양한 디자인의 가을·겨울(F/W) 시즌 신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기능성에 포커싱 된 에비앙, 뉴트럴 등 집먼지 진드기 기피 소재를 활용한 알러지 케어 침구 제품 9종을 하반기 주력상품으로 내놓는다.

침구 제품 ‘에비앙’은 부드러운 재질의 모달과 튼튼한 면 소재가 결합된 소재를 사용해 흡수력이 좋고 피부 자극이 덜한 것이 특징이다. 물, 공기, 빛, 바람의 자연적 요소를 다양한 디자인 기법과 결합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이다. ‘뉴트럴’은 40수 모달 소재를 사용해 친환경적인 인테리어 코디가 가능한 제품이다. 부드럽고 세련된 베이지색과 화사하고 현대적인 보라색 제품으로 구성된다.

한편, 6월 3일 오전에는 이브자리 본사에 일반 고객으로 구성된 ‘2014 F/W 이브자리 소비자 품평단’ 20여 명이 참석해 이브자리 디자이너의 제품 설명을 듣고 설문조사를 통해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이브자리 디자인연구소 고현주 부소장은 “이브자리는 매년 상·하반기에 현장에서 고객을 직접 만나는 대리점주와의 미팅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제품에 반영하고 침구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며 “특히 2014 F/W 이브자리 소비자 품평단의 참여로 객관적인 소비자 감성을 반영할 수 있게 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이브자리 소개
1976년 설립된 침실문화 전문회사 이브자리(대표-고춘홍-서강호)는 연 매출 3,000억을 올리는 업계 1위 중견기업이다. 창업이래 38년 간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라는 기업목표 아래,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소비자에게 변함없이 사랑받아오고 있다. 2003년 침구업계로는 이례적으로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하고 지속적으로 R&D에 투자하고 있다. 최근에는 ‘서울수면센터’와 함께 첨단소재를 개발, 침구에 응용하고 있으며 2012년 8월에는 국내최초로 수면용품전문매장 1호점을 논현동(수면센터점)에 오픈하고 ‘수면(좋은 잠) 컨설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사 스트래티지샐러드
김정은 코치
010-9804-2022
E. 이메일 보내기

강명석 코치
02-554-0827
E. 이메일 보내기

김지혜 코치
02-554-0964
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