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영어교육 라트주니어, 2014년 모델 선발

뉴스 제공
라트
2014-06-09 08:00
서울--(뉴스와이어)--말과 글뿐만 아니라 드라마 교육이 어우러지는 유치원 프리미엄 영어 교육, 라트주니어는 2014년 모델 회원을 선발한다.

라트주니어 모델 회원은 상반기와 하반기, 두 번에 걸쳐 진행되는 “우리 아이의 영어 실력을 자랑하세요!” 참가 회원을 대상으로 선발하는데, 온라인 예선과 11월 본선 절차를 통해서 영어 실력, 표현 능력을 고루 갖춘 아이들 중에서 라트주니어 모델 회원이 만들어진다.

라트주니어 모델은 현재 라트주니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유치원, 어학원 등을 다니고 있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자신의 블로그, 까페 또는 라트주니어 이벤트 까페에 이용 후기가 동영상을 올리는 것으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라트주니어 홈페이지(http://www.lattjr.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과거에는 단순히 영어만 잘하면 되는 시대였다면, 이제는 풍부한 표정과 감성, 제스처를 통해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시대로바뀌고 있다. 우리 아이에게 이러한 면을 발견했다면 지금 라트주니어 모델로 만들어 보자.

라트 소개
라트는 즐기는 아이가 앞서간다는 캐치프래이즈 아래 유치원 및 어학원 프로그램인 라트주니어에 더불어 강남구 도곡동 본사에는 라트어린이 극장, 라트 영어원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문화예술 프리미엄 교육 브랜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lattjr.co.kr

연락처

라트주니어
홍원철
1577-16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