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 비염, 코비스탑 레이저 의료기기로 간단히 해결 가능

- 코비스탑 비염치료기 하나면 알레르기비염 걱정 끝

뉴스 제공
천년넷
2014-06-03 08:16
고양--(뉴스와이어)--알레르기성 비염을 앓고 있는 사람의 고통은 겪어보지 않고서는 모른다. 어디가 심하게 아픈 것도 아니면서 엄살을 핀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실생활에서의 불편함을 넘어 온갖 병의 근원인 스트레스의 주범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하물며 미세먼지와 꽃가루가 넘쳐나는 요즘과 같은 계절엔 더욱 그러하다.

이러한 때 직장에서나 집에서 비염을 자가 치료할 수 있는 의료기기가 아이디어 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 등장했다.

비염에 시달리고 있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어 병원 치료를 받지 못하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씨앤지건강에서 개발한 ‘코비스탑(CoBiStop)’은 650㎚(나노미터)의 파장을 가진 저출력 레이저를 이용하여 비염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식약처 의료기기 품목허가(제 허 13-1954호)를 받았으며 대학병원의 임상실험을 통해 그 기능이 입증된 가정용 의료기기이다.

코비스탑은 콧속의 예민해진 세포에 레이저를 조사(照射)하여 부풀어 오른 세포의 긴장을 풀어주고 재채기, 콧물, 간지러움 등을 줄여줌으로써 일상적인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충전식이라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면서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코비스탑 헤드셋 방식은 장착하는 동안 손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MP3 플레이어 기능까지 탑재되어 있어 사용하는 동안 음악 감상이나 어학 공부 등을 하면서 지루하지 않게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헤드셋 우측 하단의 작동 버튼으로 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데 1일 3회, 1회에 10~20분 정도 사용을 권장한다. 코 속에 넣는 교환용 실리콘 팁은 인체에 무해한 재료로 제조되었기 안심하고 사용하여도 되며 사용한 실리콘 팁은 끓는 물에 넣고 약 20초 정도 소독하면 다시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충전 중에는 착용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어학 공부나 음악을 들으면서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레이저 비염 완화 조사기, 코비스탑. 국민의 건강을 생각하는 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문의: 1688 - 1445

천년넷 소개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선인장을 원료한 건강식품), 화장품 브랜드 Dr.C(약용화장품&기능성마스크팩),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세계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천년넷은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코비스탑 제품소개: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view.php?go...

웹사이트: http://www.welpia.com

연락처

㈜천년넷
마케팅팀
배기호 팀장
031-818-9951, 010-2555-79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