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치약 대표주자 네오메디컬 실버치약, 치주염 예방에 ‘탁월’

- 치약에도 명품이 있다! 은(銀)이 보이는 ‘네오메디컬 실버치약’

뉴스 제공
천년넷
2014-06-03 08:18
고양--(뉴스와이어)--누렇게 변한 치아 때문에 밝고 환하게 웃을 수 없는 분, 말할 때마다 진동하는 입 냄새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 잇몸이 붓고 피가 나고 욱신욱신 통증이 있는 분에게 희소식이 있다. 네오메디컬이 명품 은치약, ‘네오메디컬 실버치약’을 내놓은 것. 제조사 회사명을 제품 브랜드에 그대로 적용할 정도로 치약 품질에 대한 자신감은 대단하다.

가장 강력한 자연 항균제인 순도 99%의 순은(純銀) 성분을 비롯해 아미노카프론산, 알란토인, 맨톨 등의 각종 약용성분을 함유한 네오메디칼 실버치약은 잇몸질환 및 치주질환을 해결해 준다. 그리고 구취 제거를 하여 치아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만들어 주기에 늘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이미 검증된 천연 감미료인 자일리톨이 들어 있어 원활한 침 분비를 유도함으로써 충치를 억제하며 갑각류와 버섯에 많이 함유된 키틴과 유사한 키토산이 함유되어 항균 작용 및 자연치유력을 증진시켜 준다. 게다가 항감초의 주요성분인 글리시리진이 있어 소염, 바이러스 억제 작용까지 한다. 그래서 치주염, 치은염 예방에 탁월하다.

치아 건강에 도움이 되는 고급 성분과 재료들을 엄선한 명품 은치약 네오메디칼 실버치약은 자칫 치아와 잇몸을 상하게 할 수 있는 저가 연마제를 사용한 일반 치약과는 확실히 다르다. 결정 구조가 원형에 가까운 고급 연마제 콜로이드성 이산화규소를 사용했기에 칫솔질로 인해 잇몸이나 이가 상하는 것을 최대한 억제했다. 게다가 일반 불소치약과 같이 강하지 않은 순한 맛은 단연 일품.

이와 같이 고품질은 물론, 뚜껑 부분을 넓혀 내용물을 많이 사용하여도 쓰러지지 않는 편리함을 더한 네오메디칼 실버치약은 식약처에서 승인(식약처허가 제0862-4)한 만큼 그 안전성도 검증되었기에 전국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그래서 약국용 치약, 수출용 치약이라는 이름도 붙여졌다.

온라인에서는 국민의 건강을 생각하는 아이디어 쇼핑몰 ‘웰피아닷컴(www.welpia.com)’에서 쉽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문의: 1688 - 1445

천년넷 소개
㈜천년넷은 2007년 6월 설립하여 신상품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있다. 식품 브랜드 천년의 아침(선인장을 원료한 건강식품), 화장품 브랜드 Dr.C(약용화장품&기능성마스크팩), USA 공기청정기 Wein Products Inc. Alpine Technologies Inc. 한국&세계총판권(AUTO MATE, MINI MATE, BIG MATE, NaturalAir NA50i etc.)을 가지고 있다. ㈜천년넷은 신제품에 대한 개발자의 관점, 판매자의 관점, 고객의 관점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조화를 통해 상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생생한 입체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네오메디컬 은치약: http://www.welpia.com/shop/goods/goods_view.php?go...

웹사이트: http://www.welpia.com

연락처

㈜천년넷
마케팅팀
배기호 팀장
031-818-99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