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패션축제’ 성황리 개최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4-06-03 08:52
서울--(뉴스와이어)--패션특성화 교육으로 정평이 나 있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에서 지난 29일부터 30일 이틀간 ‘SFC Fashion & Art Festival’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페스티벌은 7가지 무지개 색상을 주제로 미니캔버스와 미니바디를 활용하여 재학생들의 개성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표현한 ‘Rainbow전’, ‘YUL&ME’ 대표 주라미 선배와 후배들이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패션쇼’ 뿐 아니라, 의류·잡화·악세사리·먹거리 등 전문 샐러들도 함께 참여한 ‘프리마켓’ 행사로 구성되었으며, 학생들의 친목도모 뿐 아니라 누구나 패션과 소통하는 참여문화 형태로 거듭나기 충분했다.

특히 패션디자인과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아트디자인 에코백은 일부 완판되는 현상이 벌어졌으며, ‘니트팔찌 만들기’, ‘캐리커처 그리기’ 등의 특색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박정원 학장은 “형식이나 틀을 깨고 학생들의 참여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패션을 꿈꾸는 많은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개발을 돕겠다.” 고 말했다.

‘정형화된 가르침’ 보다는 ‘실무형 인재 양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sfc.ac.kr, 02-755-3820)는 학점은행제 학위취득과정 뿐 아니라, 수료 후 취업, 창업, 유학 등이 가능한 패션디자인연구원 과정(www.f2a.co.kr, 02-755-3755)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