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6월 황금연휴 맞아 모바일 쇼핑족 위한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 반품상품 깜짝 할인에 워터파크 입장권까지

- 반품상품 기획전, 추가적립혜택,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롯데닷컴
2014-06-03 09:14
서울--(뉴스와이어)--징검다리 황금연휴가 시작됐다. 연휴기간 중엔 야외활동으로 인해 장소와 시간 제약이 없는 모바일 쇼퍼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온라인몰들이 모바일 쇼퍼를 위한 다양한 혜택과 행사를 준비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m.lotte.com)에서는 3일 오전 10시부터 5일 오후 5시까지 창사 18주년을 기념하여 모바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반했어(반품상품 잘 구매했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반품상품이라고 해서 하자가 있는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라 생각하면 오산이다. 실제 판매되고 있는 상품과 동일하지만 판매 후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해 반품되었거나, 판매 전에 미세한 스크래치가 발견되어 판매가 되지 않은 상품 등이 대부분이다. 기존 반품상품은 리퍼 가전을 중심으로 계절가전, TV 또는 커피머신 등의 상품으로 국한됐다. 하지만, 경기불황이 지속되며 비교적 사용감이 없는 전시용품이나 스크래치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반품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최근 잡화, 쥬얼리, 주방용품까지 그 범위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롯데닷컴은 ‘반했어’ 기획전을 통해 남녀 패션 아이템은 물론이고 기저귀, 유모차, 리빙 상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반품 상품을 한자리에 소개한다. 추천 상품으로는 심플한 디자인에 티아라 장식이 들어가 고급스러운 ‘제이에스티나 티아라 시계’, 클래식한 디자인과 모던한 디테일로 시크함을 강조한 ‘MCM 누오보 엘 가방’, 소가죽을 사용하여 질감이 부드럽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코디하기 좋은 ‘킨록앤더슨 남성지갑벨트 SET’, 먼지 제거, 냄새 제거, 향균, 제균 등 믿을 수 있는 성능 뿐만 아니라 소음도 적은 ‘삼성전자 트윈챔버 시스템 저소음 스텔스 청소기’ 등이 있다. 새것과 다름 없는 상품을 최대 절반 정도의 가격에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따라서 관심 있는 상품이 있다면 서둘러 구입을 하는 것이 좋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는 6월 연휴에 모바일에서 쇼핑을 하면 더욱 알뜰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터파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신한, KB국민, 삼성, 현대 카드로 결제할 경우 전상품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그 밖에 신한, 롯데, 시티 카드 이용 시에는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쇼핑 어플리케이션으로 상품 구매 시 I-point 1~3% 추가 적립 혜택과 신한카드로 결제 시 10% 청구할인, BC 카드로 결제 시 6천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모바일앱에서 ‘GLOBAL OUTDOOR’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텐트, 캠핑 의자, 물놀이 용품 등 다양한 캠핑 용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최근 캠핑 인구가 증가하며 6월 연휴에도 많은 사람들이 캠핑을 계획하고 있을 것으로 예상돼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인기상품 ‘콜맨 훌리건 2인용 텐트’(7만9900원)는 폴대가 1개로 디자인 돼 설치가 간단하며 콜맨의 독점적인 기술로 습기를 보호한다. ‘아웃웰 캠로즈 라지 키친테이블’(530031, 27만8000원)은 튼튼한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됐으며 별도 조립이 필요 없이 쉽게 설치할 수 있다.

G마켓의 패밀리사이트 G9 모바일앱에서 ‘물노으리’ 메뉴를 터치하면 ‘START 워터페스티벌’ 프로모션을 만날 수 있다. 물놀이 용품, 수영복, 워터파크 입장권 등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워터파크 등에서 물놀이로 휴가를 보내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다. ‘스윔웨이즈 보행기형 물놀이 튜브’는 52% 할인된 2만900원에 판매하며 ‘폴프랭크 비치샌들’은 45% 할인된 1만5900원에 선보인다. 이 밖에 오는 7일까지 ‘천안 테딘워터파크 종일권’은 57% 할인된 1만5900원,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종일권’은 47% 할인된 1만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홍보대행
KPR
박지홍
02-3406-2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