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강동중학교 학생들 ‘캠퍼스 투어’ 진행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박만균)는 3일 강동중학교 1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캠퍼스 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캠퍼스 투어는 강동중학교 학생들이 스스로 진로를 적극 개척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실시되었다.

이날 강동중학교 1학년 재학생 144명은 4개의 팀으로 나누어서 섬유패션캠퍼스 6개 학과를 방문했다. 학생들은 실습실에서 캠퍼스 재학생들의 수업하는 모습을 보고, 해당학과 교수들의 간략한 학과소개와 향후진로에 대한 강의를 듣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져 학생들의 진로에 도움을 주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캠퍼스 투어에 참가한 강동중학교 재학생은 “패션에 관심이 많았는데 대학에 직접 와서 내가 어떤 학과에 진학을 해야 할지, 어떤 교육을 받게 될지 자세히 알게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고 말하며 “고등학생이 되어서 다시 한 번 찾아오고 싶다”고 전했다.

이날 박만균 학장은 “어린 학생들이 자신의 꿈에 대해 구체적으로 생각하고 꿈을 이루기 위해 많이 노력하는 모습이 아름답다”고 말하며 “미래의 희망인 강동중학교 재학생들에게 오늘이 뜻깊은 하루가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소개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정혜정
053-980-1122, 010-7412-852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