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피앤씨, 칼 자이스 Touit 2.8/50M 렌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세기P&C(주)(대표 이봉훈, www.saeki.co.kr)는 칼 자이스 Touit 2.8/50M 렌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칼 자이스의 Touit 2.8/50M는 APS-C 센서 콤팩트 카메라 시스템용 렌즈로서 소니E마운트와 후지X마운트로 출시된다. 본 렌즈의 기능 중 특히 마크로의 최대 장점은 1:1 배율로 구현됨이며, 이는 육안으로 보기 힘든 디테일을 짧은 촬영거리에서 인상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

또한 완벽한 인물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강력한 이미징 파워는 접사사진과 인물사진을 위한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풀프레임 화각으로 환산 시 75mm)

Touit 2.8/50M 렌즈는 검증된 칼 자이스만의 플로팅 엘리멘트 디자인을 채택하여 최소 초점거리를 포함한 모든 화각대에서 균일한 고 퀄리티의 화질을 보장한다.

총 조리개 날은 9개로 칼자이스의 전매 특허인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보케를 표현해 낸다.

신제품 Touit 2.8/50M은 기존의 Touit 렌즈를 소유한 유저나 소니E 또는 후지X 마운트 카메라의 유저 중 하이엔드 렌즈를 찾는 유저에게 권한다.

세기P&C 관계자는 “정말 작은 디테일을 촬영하거나 선명한 인물과 아름다운 보케를 원하는 유저에게는 위시리스트의 최상단에 있을만한 렌즈다”라고 밝혔다.

The Touit 2.8/50M 권장장소비자가 : 1,239,000원(VAT 포함)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세기P&C 홈페이지(www.saeki.co.kr) 또는 세기P&C 공식블로그(http://saeki_pnc.blog.me),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aekipnc),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aeki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기획팀
이태훈 대리
02-3668-318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