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베아의 직감적 제스처 기반 기술,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TV에 채용

- 삼성의 스마트TV, ‘모베아 스마트모션’(Movea SmartMotion™) 인에어(in-air) 마우스 기능과 결합하여 자연스러운 상호작용 기능 제공

뉴스 제공
Movea
2014-06-03 21:00
그르노블,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가전 제품의 데이터 융합 및 동작 감지기술 분야 선도기업인 모베아(Movea, www.movea.com)는 삼성전자가 최신 스마트TV제품라인에 자사의 ‘모베아 스마트모션’(Movea SmartMotion™) 기술을 채용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업계에서 인정받은 IP(지적재산) 포트폴리오에 기반한 모베아의 첨단기술을 채용한 삼성의 스마트TV는 제스처에 기반한 직감적 사용자 상호작용을 통해 우수한 콘텐츠 검색과 모션 게임 및 웹 브라우징 등의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모베아는 업계에서 정확도와 반응성이 가장 높은 마우스 사용 기술을 제공하여 용량이 적은 중앙 처리장치 (CPU)를 사용하더라도 드리프트와 반응 시간을 단축한다. 모베아의 최적화된 시스템 솔루션, 특히 전반적인 시스템 성능을 제공하는 메모리는 삼성의 스마트TV가 풍부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사용자 상호작용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

와히드 이사(Wahid Issa) 모베아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모베아와 삼성은 날이 갈수록 더욱 강력하고 직감적인 홈 시어터를 경험하기를 바라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선도적으로 부응하고 있다”고 말하고 “삼성의 혁신적인 TV 기술이 인에어(in-air) 마우스를 이용하여 검색하는 기능과 결합하여 스마트TV 사용자 경험을 더 향상시킨다. 이번 양사의 협력은 모베아의 핵심 IP와 제품의 가치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것으로, 홈 시어터 기술 분야 선도기업으로서의 회사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굳히는 것이다”고 덧붙였다.

모베아TV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http://www.movea.com/products/#tab-id-3에서 볼 수 있다.

이러한 기능을 가진 삼성 스마트 TV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www.samsung.com에서 볼 수 있다.

모베아(Movea) 소개

모베아는 가전 제품의 데이터 융합, 동작 처리 펌웨어, 소프트웨어 및 IP 분야 선도기업이다. 모베아는 500건 이상의 특허 포트폴리오를 활용하여 센서 데이터를 의미 있는 개인 정보로 전환하고, 초저전력과 고성능 알고리즘 및 데이터 허브 기술을 사용하여 센서 신호를 해독 및 분석한다. 고객사와 협력업체들은 모베아의 전문 기술을 이용하여 1조개의 센서를 풀어서 모바일, 스포츠 및 대화형 TV를 위한 1백만 개의 스마트 애플리케이션으로 전환함으로써 제품을 차별화하고, 더욱 많은 최종 사용자 가치를 부여하는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는데 따른 위험성과 비용을 줄이고 출시시기를 앞당길 수 있다.

프랑스 그르노블에 본사가 있는 모베아는 미국 실리콘밸리와 한국 서울에 지사를 두고 세계 각국에서 기술 및 제조 파트너와 판매 대행업체들과 협력하고 있다.
더 상세한 정보는www.movea.com 또는 트위터(@MoveaDataFusion)에서 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vea.com

연락처

모베아(Movea)
홍보담당 매니저
에바 파노(Eva Pagneux)
+1 925-271-7471
epagneux@movea.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