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스치과, 렛미인4 방송 기념 치아교정 상담 무료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4-06-04 09:20
서울--(뉴스와이어)--렛미인 자문치과로 잘 알려진 매직키스치과가 ‘렛미인’ 시즌 4 방송을 맞아 치아교정 무료상담 및 클리어브라켓 교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클리어브라켓은 렛미인의 변신에 쓰인 비밀 교정장치이다. 특히, 매직키스치과는 렛미인3에 출연한 김미영과 표가희, 김백주 양의의 아름다운 미소를 만든 장본인이다.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생리 한 번 해본 적 없다는 김미영은 배, 가슴, 팔, 다리 등 덥수룩하게 자란 털과 남자 같은 외모 때문에 정상적인 생활이 불가능했다고 밝힌 바 있다. 오랜 고민 끝에 렛미인으로 선정된 김미영은 140일이라는 장시간의 치료와 치아성형과 임플란트 시술로, 자신감 넘치는 스마일라인을 갖게되고 남자의 모습이 온데간데 없는 미녀로 변신,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하며 실시간 검색 1위에 올랐다.

이렇게 거듭되는 충격과 안타까운 사연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렛미인>은 시즌1부터 시즌4에 이르기까지 치료가 불가능해 보이는 출연자들이 렛미인으로 선정되며 대반전에 성공, 방송이 끝난 후에도 시청자들 사이에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치아가 전부 썩어서 보는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던 김백주도 김미영과 같은 케이스로 꼽히는데, 김백주는 어려운 가정형편 때문에 썩은 치아를 20여 년간 방치해 치아 전부가 썩어버린 주인공이었다. 김백주 역시 닥터스의 오랜 고민 끝에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대표원장(치의학박사)을 통해, 임플란트와 라미네이트 치아교정 및 신경치료와 잇몸성형 등의 치아복원 치료가 이뤄진 후, 밝은 미소를 찾았다.

렛미인닥터스 중 유일한 치과의사로 활약 중인 정유미 원장에 따르면, “치과치료만으로도 얼마든지 이미지 변신이 가능하고, 가지런하고 깨끗한 잇몸을 갖게 되면, 자신있게 웃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매직키스치과는 건대점(02-2038-8275)에 이어, 압구정점(02-3452-8275)을 오픈하며 더 많은 치과의사들이 협진하여 치료하는 시스템으로 여러 치료 계획을 면밀히 세워 보다 나은 치료결과를 얻도록 하고 있다. 또한 시리지 않고 안전한 전문가치아미백 3만원, 치료 목적의 사각턱 보톡스 12만원 및 나이와 무관하게 진행되는 레이저를 이용한 심미임플란트 비용을 99만원으로 낮추고, 치아교정 상담을 무료로 진행하는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단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