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광주·전남 ‘진’ 이화린 씨, 자원봉사 나서
- ‘첫 행사 푸른 꿈 청소년에게 나들이’
한국청소년봉사단연맹(이사장 박승주 전,여성가족부 차관)이 주최하고 이창호스피치리더십연구소가 주관한 이번 스피치 특별훈련은 꿈과 희망을 가진 청소년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당당히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훈련으로 이화린 씨가 미스 광주·전남에 선출된 이후 처음으로 참가하는 행사인 만큼 더욱 의미 있는 교육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교육에 참여하기로 한 이화린 씨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미래의 소중한 희망인 청소년들의 교육에 참여하여 자원봉사의 아름다움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주어서 감사하다.”라며, “광주·전남을 대표하는 미스코리아로서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 나가고 자신을 당당히 표출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돕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이창호스피치리더십연구소의 이창호 대한명인(연설학)은 “미래를 이끌어갈 대한민국의 핵심인재인 전북청소년 프론티어에게 가장 중요한 능력은 스피치능력”이라며 또한 “무엇보다도 개인적으로는 바쁜 일정 가운데서 따뜻한 정성으로 자원봉사 첫 나들이를 해 준 미스코리아 이화린 씨에게 마음이 따뜻한 미스코리아로서 큰 감동을 받았다며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4 미스코리아 광주·전남선발대회 진으로 선발된 이화린 씨는 7월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201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에 광주전남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웹사이트: http://www.speechkorea.org
연락처
이창호스피치리더십
홍보팀
이강문
02-353-91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