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여, 나를 사랑하자!’ 아이스타일24, ‘러브미’ 캠페인 실시

- 자존감을 잃고 우울증에 빠진 여성들에게 ‘자신을 더욱 사랑하자’라는 힐링 메시지 전달 위해 기획

- 러브미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총 500명에게 직접 제작한 러브미 보틀 증정

- ‘나는 알아요 당신이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캐치프레이즈 내세워

뉴스 제공
아이스타일24
2014-06-05 09:26
서울--(뉴스와이어)--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 대표 김기호)가 여성들의 자존감 회복을 위해 ‘러브미’ 캠페인을 실시한다.

‘나는 알아요, 당신이 얼마나 사랑스러운지!’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고 있는 아이스타일24의 ‘러브미’ 캠페인은 최근 벌어진 사회적 이슈들이나, 학업, 회사업무, 육아 등의 주변 환경들에 지치고 치이면서 자존감을 잃고 우울증에 빠진 여성들에게 ‘자신을 더욱 사랑하자’라는 힐링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러브미’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아이스타일24는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총 500명에게 ‘러브미 보틀’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스타일24 페이스북(www.facebook.com/istyle24)에 방문해 자신을 위한 셀프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아이스타일24에서 이번 캠페인을 위해 직접 제작한 ‘러브미 보틀’은 나에게 하루에 한 번 물 한 잔, 시원한 커피 한 잔, 주스 한 잔을 줄 수 있는 힐링 타임, 즉, ‘러브미 타임’을 갖자는 의미도 담고 있다.

아이스타일24는 이번 ‘러브미 보틀’ 증정 행사를 시작으로 ‘러브미’ 캠페인을 통해 여성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다.

아이스타일24 마케팅 이용석 본부장은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이 결국 삶을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며 “러브미 캠페인이 치열하고 힘든 경쟁 속에서 자신들의 모습을 잃어가는 여성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작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이스타일24 소개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tyle24.com

연락처

아이스타일24
브랜드마케팅팀
유승연 주임
02-3270-7643
이메일 보내기

홍보회사 피알브릿지
이윤미 대리
02-783-6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