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제33회 대구광역시 공예품대전 입상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박만균)는 제33회 대구광역시 공예품대전에서 입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제33회 대구광역시 공예품대전은 대구광역시에서 주최하고 대구·경북 공예협동조합에서 주관했으며, 이번 대전에서 섬유패션캠퍼스 문예은(텍스타일컬러디자인과) 학생이 입선하였다.

이번 공예품대전에서는 목·칠공예, 금속공예, 도자공예, 섬유공예, 종이공예, 기타공예 분야에서 전통공예의 기술과 조형성 등을 기본 바탕으로 현대적 디자인 트렌드에 부합하며, 아룸다움과 상품성이 결합된 창의적인 공예품이 다수 출품되었다.

이번 공예품대전에서 입상한 문예은(텍스타일컬러디자인과) 학생은 “이번에 출품한 작품명이 ‘불꽃드라마’였는데 작품명처럼 어떻게 하면 한국의 아름다움을 더욱 빛나게 표현할 수 있을지 고민해서 만든 작품이다”며 “이렇게 공예품대전에서 수상해서 조금이나마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릴 수 있어서 뿌듯하다”고 말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소개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정혜정
053-980-11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