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 면역 증강 파트너 ‘면역&글루칸’ 홈앤쇼핑 앵콜 방송

- 세계적 면역증강 신소재 ‘웰뮨(Wellmune)’을 주원료로 한 면역 증강 건강기능식품

- 과학저널 ‘네이처’도 인정한 웰뮨(효모 베타글루칸)의 면역 증강 효과와 안전성

- 6월 5일(목) 밤 11시 50분 홈앤쇼핑 통해 2차 앵콜 방송

뉴스 제공
내츄럴엔도텍 코스닥 168330
2014-06-05 10:23
서울--(뉴스와이어)--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전문 바이오 기업 내츄럴엔도텍(www.naturalendo.com)이 가족 모두를 위한 면역 증강 건강기능식품 ‘면역&글루칸’ 2차 앵콜 방송을 6월 5일(목) 저녁 11시 50분 홈앤쇼핑에서 전격 진행한다.

‘면역&글루칸’은 지난 5월 홈앤쇼핑을 통해 출시됐으며, 론칭 방송에서는 제품 개발에 참여한 한방 내과 전문의 한동하 원장이 직접 출연해 ‘면역&글루칸’의 성분 배합, 효과와 함께 면역력 증강시키는 방법 등을 상세히 알려주어 면역 건강에 관심 높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면역&글루칸’의 주원료인 ‘웰뮨’은 빵 효모에서 추출한 효모 베타글루칸으로 미국의 바이오세라(BIOTHERA)가 개발한 세계적인 면역 증강 신소재다. 웰뮨(효모 베타글루칸)은 면역 증강 효과가 있는 베타글루칸 함량이 약 90%에 달하며 이는 버섯, 귀리 등에서 추출되는 베타글루칸보다 약 5배에서 40배 높은 수치다. 또한 웰뮨은 독특한 형태의 분자구조(1-3,1-6가지)를 가지고 있어 신체의 면역체계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효모 베타글루칸의 면역력 증강 효과와 안전성은 수십 여 개의 인체시험, 동물시험, 세포시험 등을 거쳐 과학적으로 입증됐으며, 연구결과는 유명 과학저널 네이처(Nature), 이뮤놀로지(Journal of Immunology), 블러드(Blood) 등 18종의 세계적인 권위의 학술지에 소개됐다. 국내에서는 2013년 11월 식약처 허가를 받았고, 해외에서도 미국 미드 존슨의 분유를 비롯해 60개국 이상에서 주스, 유제품, 에너지 드링크 등 160종 이상의 제품으로 출시되어 유아부터 노년층까지 전 연령대가 섭취하고 있다.

‘면역&글루칸’은 웰뮨 외에도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와 셀렌 등 기능성 소재가 함께 함유돼 있으며 흑마늘, 황기, 홍삼, 녹용, 진피, 도라지, 숙지황 등 전통식물소재가 부원료로 들어있어 면역 증강에 도움을 준다. 특히 ‘면역&글루칸’은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섭취 시 주의사항이 없어 온 가족 면역 건강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면역&글루칸’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일교차가 심한 날씨가 이어지고 미세먼지에 황사까지 겹치면서 면역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지난 5월 ‘면역&글루칸’ 론칭 방송 이후 제품 구입 문의와 앵콜 방송 요청이 이어져 2차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6월 5일 목요일 밤 11시 50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진행되는 앵콜 방송에서는 ‘면역&글루칸’ 3개월분을 168,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ARS 자동주문 고객은 1만원 할인된 15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3차 앵콜 방송은 6월 6일(금) 밤 9시 40분에 예정되어 있다. 한편 6월 5일 밤 11시 MBN ‘천기누설’에서는 효모 베타글루칸의 면역력 증강 효과에 대해 자세히 다뤄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uralendo.co.kr

연락처

내츄럴엔도텍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AE
010-7108-53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