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 한-베트남 기술융합투자단, 하노이 투자세미나 마련

2014-06-05 11:28
성남--(뉴스와이어)--성명기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회장은 6월 9일부터 13일까지 4박 5일간 국내 혁신기업과 함께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의 성공적인 베트남 진출 및 투자 추진 기반 마련하기 위한 ‘이노비즈 한-베트남 기술융합투자단’을 구성해 베트남 하노이를 방문한다.

이들 기업은 중소기업청 혁신기술 융복합 활성화기반 구축사업의 일환으로 베트남 과학기술부와 기획투자부, 합작투자 우수기업 등과 양국간 중소기업의 기술을 매개로 한 교류협력과 공동 투자 세미나를 열고, 베트남 현지 투자 유치 희망 기업과 개별 상담을 갖는다. 실제 현지 기업 방문과 실사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노비즈 기술융합투자단으로 베트남을 방문하는 기업은 총 9개사로 △여의시스템(대표 성명기/산업용 컴퓨터) △대경산업(대표 이규대/헬스케어로봇) △지앤지커머스(대표 모영일/모바일 시스템) △스페이스솔루션(대표 주은덕, SW) △씨엠파트너(대표 이병세/전자기기) △엔피코어(대표 한승철/SW 개발) △에스에스디(김웅/터치스크린) △(주)디앤에프(대표 강성진/반사 및 차광필름 등) △(주)더게이트테크놀러지스(대표 이현오/반도체) 등이다.

이노비즈협회는 이노비즈 한-베트남 기술융합투자단을 연내 50개 기업 지원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 중이며, 차기는 9월에 진행된다. 관련 내용은 이노비즈협회 홈페이지 (www.innobiz.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소개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즉 이노비즈기업을 회원으로 하는 경제단체이다. 이노비즈(INNOBIZ)란, 중소기업기술혁신촉진법에 근거하여 오슬로매뉴얼(OECD에서 개발한 기술혁신 평가 매뉴얼)에 의하여 2단계의 기술성 심사를 통과하여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혁신기술을 보유한 핵심 기업군이다. 이노비즈협회는 이노비즈 인증 관리기관으로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에 본회를 두고 있으며, 전국 9개 지회(충북, 대전세종충남, 강원, 경남, 대구경북, 부산울산, 전북, 광주전남, 제주)를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biz.or.kr

연락처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대외협력팀
임 현 과장
031-628-96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