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톡 개국 상품, ‘손앤박 메이크업 키트’ 손앤박 직접 출연

- 국내 최초 방송형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 개국

- 무결점 피부, 트렌디 컬러 색조로 구성된 개국상품 ‘손앤박 메이크업 키트’ 공개

-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박태윤, 우먼스톡 영상에 직접 출연해 화제

뉴스 제공
크라클팩토리
2014-06-09 09: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방송형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Woman’s Talk)이 6월 9일 새로운 모바일 커머스 시대의 서막을 알렸다.

우먼스톡은 동영상을 기반으로 연예인이 직접 뷰티팁과 노하우를 고객들에게 전달하며 뷰티 상품을 판매하는 방송형 미디어 커머스이다. 매일 0시 최저가의 뷰티 브랜드가 하나씩 공개되며, 일반 소셜커머스의 판매 방식과 동일하게 일정 기간 동안만 판매하는 플래시 딜 형태로 진행이 된다. 단, 고객의 앵콜 요청이 100건 이상에 달할 경우 앵콜 방송이 진행된다. 또한 ‘우먼스톡’과 채널공유 판매로 협업을 준비하고 있는 대기업의 Big 플랫폼과도 연계되어 판매가 진행된다.

6월 9일 공개된 우먼스톡 개국 첫 상품은 ‘손앤박 메이크업 키트’이다. 손앤박은 전지현, 김희애, 소녀시대, 구하라 등 탑 연예인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손대식·박태윤 아티스트의 코스메틱 브랜드다. 브랜드 손앤박은 손대식과 박태윤 아티스트가 현장에서 직접 셀러브리티들의 메이크업을 하면서 느낀 기존 메이크업 제품의 아쉬운 점과 클라이언트들의 요구를 반영해 개발한 제품으로 정평이 나있다.

무결점 피부메이크업의 대가 손대식과 천재적 컬러 아티스트 박태윤의 노하우를 집결한 손앤박 제품은 피부톤을 살려주는 베이스 제품과 컬러감·텍스처를 살린 색조 제품으로 유명하다. 우먼스톡 첫 콘텐츠인 ‘손앤박 메이크업 키트’는 CC크림, 아이크레용, 립 크레용으로 구성되어 있어 손앤박 제품의 최대 강점인 피부표현과 화려한 컬러감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상 콘텐츠에는 개국 스케일에 맞게 손대식·박태윤 아티스트가 직접 출연, 미스코리아 왕지혜에게 직접 시연을 하며 메이크업 노하우와 팁을 제공한다. 전 세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한국 대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한국을 대표하는 미스코리아 왕지혜가 총출동하여 우먼스톡의 첫출발을 알려, 뷰티업계 및 소비자들의 관심이 폭발적이다.

우먼스톡 김강일 대표는 “우먼스톡 오픈이 성황리에 이루어져 좋으면서도 한편으로는 부담감이 적지 않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대치에 부합하기 위해 양질의 콘텐츠를 꾸준히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여성 소비자들이 우먼스톡을 통해 좋은 제품과 뷰티팁, 뷰티노하우를 최대한 많이 얻어갔으면 한다”며 “우먼스톡 그랜드 오픈으로 많은 여심이 모바일 비디오 미디어 커머스로 기울고 있다. 우먼스톡이 앞으로 대기업을 상대로 모바일 쇼핑 업계의 다윗이 될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크라클팩토리 소개
크라클팩토리의 국내 최초 방송형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00시 최저가의 뷰티브랜드를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이 입점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뷰티팁 노하우를 매일매일 공개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주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기간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우먼스톡 페이스북: http://facebook.com/womanstalk2014
우먼스톡 트위터: http://twitter.com/womanstalk
우먼스톡 블로그: http://blog.naver.com/womans_talk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연락처

(주)크라클팩토리
홍보반장(CMO) 이사 배문상
070-4906-50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