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 스트리트, SAP 지원으로 인한 수익 64% 증가 및 100여개 SAP 고객사 유치 성공

- SAP 라이선스 보유업체들이 그들의 SAP 환경을 신속하고 비용 효율적인 혁신으로 변경하기 위한 독립적인 지원

- 사파이어 나우2014(SAPPHIRE NOW 2014)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4-06-05 14:00
올랜도,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파이어 나우 2014 컨퍼런스(SAPPHIRE NOW 2014 Conference)-- Rimini Street, Inc., the leading independent provider of enterprise software support for SAP AG’s (뉴욕증권거래소: SAP)의 비즈니스 스위트(Business Suite), 비즈니스오브젝트(BusinessObjects) 소프트웨어와 오라클 코퍼레이션(Oracle Corporation’s (뉴욕증권거래소: ORCL))의 시벨(Siebel), 피플소프트(PeopleSoft), JD에드워드(JD Edwards), E-비즈니스 스위트(E-Business Suite), 오라클 데이터베이스(Oracle Database), 오라클 미들웨어(Oracle Middleware), 하이페리온(Hyperion), 오라클 디테일(Oracle Retail) 소프트웨어를 위한 독립적인 기업 소프트웨어 지원서비스 제공업체인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는 오늘 SAP 지원 생산 라인에 대한 몇 년간의 계속된 성장과 고객 유치 성공을 발표했다. SAP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리미니 스트리트 지원의 연간 수입은 2014년 3월 31일 종료된 12개월 동안 이전 12개월 동안에 비해 64.4% 증가했고, 같은 시기 총 100개 이상의 고객사들이 SAP에서 리미니 스트리트 지원으로 변환했다. 지난 10년 이상 지출한 총 지원 비용의 90% 감소와 연간 지원금액의 즉각적인 50% 축소를 포함한 리미니 스트리트로의 전환으로 인해 현저한 비용 절약으로, SAP 라이선스는 그들의 IT 혁신 전략을 실현하는 데 리미니를 선택하고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 SAP 사용업체들의 혁신 이끌어내는 데 도움

성공적인 IT 환경은 거대하고 통합된 단일 판매자 상품에서 최고급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과 통합된 “기록 시스템”들의 코어트랜잭션(core transaction)으로 이뤄진 복합적인 IT 환경으로 변하고 있고, 그것은 온프레미스(on-premise)와 클라우드 어플리케이션 운영 모델의 결합을 포함한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절대적으로 필요한 SAP 코어 트랜잭션 시스템을 위해 포괄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들이 유연하고 비용효율적으로 클라우드 솔루션을 그들의 현재 SAP 환경에 통합하도록 돕는다.

사우스코(Southco), 리미니 스트리트의 도움으로 복합 IT 환경 채택

세계적인 제조업체 사우스코가 2009년 SAP에서 리미니 스트리트의 독립적인 지원으로 전환했을 때, 사우스코는 즉시 두 번째로 높았던 IT 비용을 반으로 줄였다. 그 때 이후로 사우스코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SAP ECC 6.0 시스템의 지원을 이용해 회사의 전략적인 SAP 글로벌 확장 노력에 따라 많은 국가에서 성공 사례를 이어갔다.

사우스코는 리미니 스트리트 전환 후 관리비용 절감으로 인한 많은 수익을 세일스포스 닷컴(Salesforce.com)과 석세스팩터스(SuccessFactors)로부터 새로운 라이선스를 구매해 클라우드 내에서 글로벌 CRM 및 HCM 인프라를 강화하는 데 투자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회사에 남아있는 확장형 SAP환경을 리미니 스트리트 클라우드 서비스(Rimini Street Cloud Services)의 일부로서 전환 및 유지하는 방법으로 사우스코의 SAP 애플리케이션에 지원을 제공했다.

패트릭 라르손(Patrik Larsson) 사우스코 SAP 글로벌지원 매니저는 “리미니 스트리트로부터 받은 독립적인 지원 덕분에 사우스코는 IT 예산을 추가하지 않고도 세일스포스 닷컴과 석세스팩터스 등과 같은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에 투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결과적으로 사우스코는 우리 기존의 SAP 시스템과 사업적으로 가장 필요한 혁신적 요소들을 알맞게 조합한 하이브리드 형태의 클라우드 솔루션을 채택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컬러스팟,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으로 SAP의 범위 확장

유수의 원예업 생산업자이자 유통업자인 컬러스팟 너서리(Color Spot Nurseries)는 2010년 SAP에서 리미니 스트리트 지원으로 전환했다. 컬러스팟은 지원은 개선하면서도 상인들 관리에 사용했던 연간비용이 총 IT 예산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예년 20%에서 겨우 9%로 감소했고, 임의로 유용할 수 있는 IT예산도 두 배 이상으로 늘었다. 그 때 이후로, 컬러스팟은 공격적인 성장 전략을 보강하고, SAP 범위를 확장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리미니 스트리트 지원을 위해 새로운 SAP 라이선스들을 구입 및 적용했다.

독립적인 지원을 선택함으로써 컬러스팟은 연중무휴로 서비스 가능한 담당 지원 엔지니어(Primary Support Engineer) 지원으로 별도의 관리 자원이나 인력이 소요되지 않고; 30분 이내의 대기 시간을 보장하는 신속 응대; 추가 비용 없이 특별주문 제작 지원 등 프리미엄급의 서비스들을 포함한 추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었다. 주목할 만한 비용 절감과 더불어, 컬러스팟은 지원을 지속하기 위해 해야만 했던 고가의 불필요한 강제 업그레이드를 할 필요가 없게 되었고,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도 최소 15년 간의 지속적인 지원을 보장받을 수 있게 됐다.

에릭 로빈슨(Eric Robinson) 컬러스팟 최고정보기술책임자(CIO)는 “독립 지원 덕분에 컬러스팟은 SAP 소프트웨어 로드맵에 있어서 주도적인 위치를 차지했다”고 말했다. 그는 “엄청난 비용절감을 넘어 서비스 품질에도 엄청난 발전이 있었고 우리 팀원들은 이제 절감된 연간 소프트웨어 관리비용을 다른 곳에 투자하고 비즈니스에 필요한 새롭고 중요한 솔루션을 확보함으로써 수익을 더욱 증대시키기 위해 노력 중이다”고 말했다.

리미니 스트리트, 전세계 SAP 사용업체들의 혁신노력 지원

리미니 스트리트는 4년 여 전부터 SAP를 위한 독립적인 지원을 제공해왔다. 이 이후로 포천 500대 및 100대 기업을 포함해 다양한 업종에 걸쳐 약 70개국에서 100개 이상의 라이선스 사용권자들이 SAP에서 리미니 스트리트의 독립적인 지원을 그들의 SAP 시스템 지원 수단으로 변경했다. 현저한 비용절감효과 외에도,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으로 변경한 SAP 사용권자들 대부분은 경쟁력 강화를 위해 혁신적인 프로젝트와 비즈니스 계획에 더 많은 투자는 물론, 추가비용 없이 특별주문제작 지원을 포함해 더욱 개선된 프리미엄급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었다.

세스 라빈(Seth Ravin) 리미니 스트리트 최고경영자는 “포천 500대 기업에서 중견기업까지 전세계에서 이미 100개 이상의 업체들이 그들의 복잡하고 전략상 중요한 SAP 시스템을 지원할 업체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컬러스팟과 사우스코에서 알 수 있듯이, 신기술에 민감한 회사들이 리미니 스트리트의 독립 지원을 이용해 그들의 SAP 소프트웨어 관리 비용 효과를 최대화하고, 남은 IT 예산과 자원을 비즈니스의 다른 전략적 분야에 투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알마 파크(Alma Park)
+1 323-229-7282
apark@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