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KOREA LAB 2014‘ 참가

- 무선 온습도 모니터링 시스템 등 연구·실험에 최적화된 측정기 선보인다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4-06-05 15:04
서울--(뉴스와이어)--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kr)가 ‘KOREA LAB 2014(제8회 연구·실험 및 첨단분석 장비전)’에 참가한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테스토코리아는 무선 온습도 모니터링 시스템 ‘테스토 사베리스’, 데이터로거 등 실험실, 연구실 등의 온습도 관리에 필요한 휴대용 측정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신제품인 운송용 데이터로거 ‘testo 184’도 선보여 제약 물류 업계의 주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온습도는 물론, 압력, 난류, 이산화탄소, 조도 등을 동시에 7채널까지 측정할 수 있는 종합 환경 다기능 측정기 ‘testo 480’도 소개한다.

‘KOREA LAB 2014’는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전 세계 25개국 900개 사가 참가하는 이번 ‘KOREA LAB 2014’는 국내 과학 장비 분야의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다.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전시에서 제약 산업에서 테스토의 다양한 측정기가 실제 제약 현장에서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 보여주는 부스를 운영한다. 테스토코리아는 부스에서 제품 개발이 이뤄지는 실험실부터 생산, 제품 보관, 운송에 이르기까지 생생한 현장을 표현해, 관람객들의 주목을 끌 전망이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KOREA LAB 2014’를 통해 많은 제약 담당자들이 무선 온습도 모니터링 시스템을 비롯한 테스토의 다양한 측정기를 직접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테스토의 정확하고 정밀한 측정기는 국내 제약산업의 품질 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테스토코리아 부스번호는 5F302이며, 테스토코리아의 부스를 방문하면 시원한 생맥주를 제공한다. 또한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전시 관람을 희망하면, 선착순으로 무료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테스토코리아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데이터로거, 풍속계,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냉매 측정기, 실내환경 측정기,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 소개되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테스토 온라인숍(www.testoshop.kr)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양현진 과장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