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오티앤씨와 파트너 계약 체결

- 문서 DB 관리 시스템 기능 향상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4-06-05 15:54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 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시스템 통합 및 콘텐츠 기술 관련 전문 기업인 (주)오티앤씨(대표 김은우)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주)오티앤씨는 전자도서관 시스템 구축과 유비쿼터스 및 장애인, 다문화, 다국어 포털 사이트 등 공공기관 특성에 맞는 전문적 시스템을 구축하여 보건복지부와 국립중앙도서관, 한국도로공사, 서울시 공공도서관, 문화체육관광부 등 주요 정부 기관의 시스템에 자사의 기술을 적용해 온 바 있다.

특히 (주)오티앤씨는 환경부의 환경통계 데이터베이스와 입력관리시스템 고도화, 포털 시스템 등에도 참여했고, 문화체육관광부의 경우 도서관 통계운영 방안 수립과 평가시스템 개발, 통계포털 시스템 구축 등 정부 기관의 통계 관련 시스템을 구축하며 그 전문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 외에도 (주)오티앤씨는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과 국립중앙도서관, 한국도로공사 등에서는 지식 및 정보, 품질, 저작권, 평가, 통계 콘텐츠 방법론 등의 컨설팅 업무도 진행하고 있으며, 콘텐츠 제작 및 유통, 솔루션 구축 등의 이러닝 및 콘텐츠 사업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주)오티앤씨의 서비스를 이용했던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장애인고용촉진공단, 국회도서관 등은 웹접근성 및 기타 사유 등으로 최우수 사이트에도 선정되는 성과를 올렸다.

또한 (주)오티앤씨가 구축한 서비스 중 국회도서관의 입법지식 DB 시스템과 통계 시스템, 한국문학번역원의 KLTI 포털 시스템에서는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을 적용하면서 구축 시스템의 데이터 전송 기능을 향상시키는 등 이노릭스와의 협력 관계를 꾸준히 유지해오고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주)오티앤씨의 사업 영역은 주로 콘텐츠 관리 관련 시스템이며, 따라서 최근 급격히 증가하는 데이터량을 원활히 대처하는 것이 주요 이슈일 것”이라면서 “이러한 데이터 통제에 있어 전송 이슈가 크게 중요한 만큼, 이번 파트너 계약이 (주)오티앤씨의 성장에 크게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한창호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