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팔, 6월 첫째주 주간 장르소설 랭킹과 화제작 소개

- 이번 주 스마트폰으로 어떤 장르소설을 읽을까

- “크러쉬온유(Crush on U)(홍리우 작가)” - 그는 엄청난 추남, 짱딸보, 대머리, 성격파탄자 일까

뉴스 제공
북팔
2014-06-06 14:20
서울--(뉴스와이어)--웹소설 북팔(www.bookpal.co.kr)에서 6월 첫째주 주간 장르소설 랭킹과 화제작을 소개했다.

북팔의 장르 웹소설 랭킹은 인기 작가들이 대거 랭킹에 포진하여 강력한 수비를 펼치게 되면서 큰 변동사항이 없었다. 반면 인기 신작 랭킹이 치열하게 접전을 벌이고 있다. 그래서 이번 주는 인기신작 랭킹을 소개하려 한다. S웹소설에서 연재하는 치명적 유혹의 삭제판이 랭킹의 1위를 당당히 차지하였다. 결혼식날 신랑 애인의 깽판으로 상처 받은 유명 작가 서우와 잘나가는 연애인 지우빈이 치명적인 이끌림으로 만나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는 작품이다. 그 외에도 많은 매력적인 작품들이 랭킹전을 벌이고 있다.

그 밖에 북팔은 금주의 화제작으로 “우리의 백사장(박정아 작가)”와 “크러쉬온유 (Crush on U)(홍리우 작가)”를 추천했다.

“우리의 백사장(박정아 작가)”는 제목만 보고 파도가 치는 백사장에서의 추억을 담은 이야기를 상상해서는 안 된다. 제목에서 말하는 백사장은 명진기업 사장 백서준을 지칭하는 의미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백사장이 요즘 흥미를 갖고 있는 사람이 바로 그의 비서, 늘 맡은 일을 똑똑히 해내는 명문 대학을 졸업한 엘리트 여우리이다. 사장과 비서라는 흔한 직장 상사와의 신데렐라 로맨스가 아닌 그들의 숨겨진 이야기 찾는 재미가 있는 작품이다.

“크러쉬온유 (Crush on U)(홍리우 작가)”는 세계 굴지의 기업으로 거듭난 Vandal그룹의 대표이자 밝혀진 게 전혀 없이 소문만 무성한 짜리시의 주인공 박은태의 비서를 뽑으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그가 직접 뽑는 그의 비서가 되는 여자는 행운일까 불행일까? 그리고 과연 그는 엄청난 추남, 짱딸보, 대머리, 성격파탄자 등 온갖 소문대로의 사람일까?! 하는 작은 호기심으로 시작해서 결국은 끝까지 작품을 읽고 있는 독자들의 모습을 상상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다. 그 남자가 궁금하다면 지금 당장 작품 읽기를 추천한다.

북팔은 스마트폰 기반의 전자책 콘텐츠 앱으로 누구나 손쉽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300만 북팔 앱 독자들에게 매주 500여종의 새로운 연재소설이 찾아간다.

북팔 소개
북팔은 모바일 웹소설 전문기획사이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계열 폰 같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social eBook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bookpal.co.kr

연락처

북팔
김형석 대표
010-3428-6925
이메일 보내기
트위터 @bookpalkorea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ookp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