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PIS서 차별화된 웰빙 마케팅

뉴스 제공
효성 코스피 004800
2004-08-26 14:53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섬유업체인 효성이 8월 26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 인도양홀에서 열리는 ‘프리뷰 인 서울(Preview In Seoul, PIS)’ 전시회에 다양한 행사와 함께 건강/친환경 신소재를 중심으로 한 고기능성 원사를 대거 전시, 차별화된 웰빙 마케팅에 나선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대표적인 기능성원사인 에어로쿨(Aerocool, 폴리에스터)과 아쿠아-에프(Aqua-F, 나일론)를 비롯해 에어로쿨에 항균 기능을 더한 에어로 실버 (Aero Silver), 첨단 나노 기술로 섬유에 천연 은(銀)을 함유한 항균 섬유인 나노 매직 실버 (Nano-Magicsilver) 등 쾌적하고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신소재를 대거 선보인다.

또한 기존 신축성 섬유의 고무 감촉을 해결한 신축성 섬유인 재나두-55(Xanadu-55), 지난 7월 출시한 나일론66 의류용 원사인 제니오(Zenio), 기능성 스판덱스인 C-100N, H-250 등 친환경 기능성 차별화 원사들도 출품한다.

특히 효성은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부스 내에 방문객들이 초극세사를 손으로 만져보고, 원사의 흡수 및 건조능력 실험, 형광 기능 실험 등 기능성 섬유의 효과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관을 운영한다. 또한, ‘웰빙 라이프 스타일과 스포츠웨어’라는 주제로 고객사 대상 세미나를 개최하고, 효성의 기능성 소재로 만든 스포츠의류의 미니 패션쇼를 여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침으로써 고객들의 시선을 끌 계획이다.

이번 PIS 전시회에 최대규모로 참가하는 효성은 “최근 웰빙 열풍으로 각광받고 있는 에어로쿨 등 효성의 대표적 기능성 원사의 효과를 직접 체험하도록 함으로써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능성원사 시장에서의 선두 주자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yos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