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스치과, ‘렛미인4’에서 설측교정과 투명교정법 선보여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4-06-12 09:10
서울--(뉴스와이어)--탤랜트 황신혜 씨가 MC를 맡고 있는 스토리온 TV ‘렛미인 4’가 지난 5월부터 방송 중이다.

그동안 외모로 인해 부당한 대우를 받고 어려운 생활을 해 온 여성들에게 다양한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을 통해 인생대반전 기회를 제공온 <렛미인> 프로그램에서 시즌 1부터 시즌 4에 이르기까지 자문치과의사로 활약 중인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대표원장(치의학박사)은 지금까지 치과치료가 필요한 여러 사례자들에게 눈에 보이지 않은 클리어브라켓으로 빠른 치아교정을 이끌어 냈다.

<렛미인> 프로그램의 제약사항 중 하나인, 단기간의 변화를 위해 필요에 따라, 급속교정 술식을 이용해 4주 만에 치아교정을 마무리하기도 하고 투명교정을 병행하면서 방송 중 눈에 띄지 않는 치아교정을 실시했다.

하지만, 정 원장은 <렛미인> 시즌 4에서는 보다 긴 기간의 치아교정이 필요한 케이스에서는 눈에 띄지 않는 치아교정을 진행하기 위해 설측교정과 투명교정을 집중적으로 실시하고, 시즌 1에서부터 3에 이르기까지 시행한 급속교정술과 클리어브라켓 교정을 병행하는 케이스로 나누어 치료에 임하고 있다.

실제로 설측교정이 치료기간이 길지않을까 걱정하는 경우도 있지만, 설측교정도 정확한 진단과 치료계획만 설정되면 비슷한 치료기간이 걸리기도 하고, 실제로 치아의 배열리 정확히 보이기 때문에 오히려 정확한 움직임 파악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특히 정 원장은 “만약 시간이 더 많이 걸릴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선 보이는 앞니 부위는 설측교정으로 진행하고 보이지 않는 어금니 부위는 일반적으로 붙이는 볼쪽(협측) 브라켓을 붙이는 방식을 취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 외에는 윗니는 설측, 아랫니는 협측으로 하는 콤비교정이 진행되기도 하는데, 과개교합(Deep bite)가 심해 아래쪽에 일반적인 협측 장치를 붙이지 못하는 경우엔 더 빠른 교정을 위해 미니스크류(미니임플란트)를 식립하거나 오히려 아랫니를 설측으로 진행하는 방법이 이용되기도 한다.

한편, 매직키스치과(압구정점: 02-3452-8275, 건대점: 02-2038-8275)에서는 치아교정 상담을 무료로 진행 중이고, 그동안 렛미인 사례자에게 주로 사용된 클리어브라켓을 이용한 치아교정을 200만원대, 부분교정은 149만원에 시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