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리버, 2014 컨퍼밋 ACE(고객만족) 어워드 수상

- 윈드리버, 글로벌 고객 만족도 부문 컨퍼밋 ACE 어워드 6년 연속 수상

- 글로벌 고객 지원에 대한 탁월한 성과 인정

- 고객 만족도 및 사업 성과 개선 위해 고객 피드백 반영한 기업에 어워드 수여

뉴스 제공
윈드리버 코리아
2014-06-09 08:17
서울--(뉴스와이어)--지능형 커넥티드 시스템을 위한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선도 기업인 윈드리버(www.windriver.com)는 6년 연속으로 전 세계 고객 만족 부문에서 ‘2014 컨퍼밋 ACE(Confirmit Achievement in Customer Excellence)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수상은 전 세계 고객들이 윈드리버의 고객 지원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를 평가한 내용을 기준으로 결정됐다.

컨퍼밋 ACE 어워드는 고객 만족, 직원 만족, 파트너 만족도 등에서 탁월한 성과를 달성한 기업에 수여된다. 수상 기업은, 2012년 10월 1일부터 2013년 12월 31일 사이 최소 6개월간 고객 만족도 평균값과 상위 평가 항목 충족 비율을 합한 값을 기준 이상 수준으로 계속 유지해야만 한다. 컨퍼밋 ACE 어워드는 수상 그 자체로 수상 기업이 고객 피드백 프로세스를 엄격하게 실행했고, 해당 프로세스에 따른 평가 결과가 우수했음을 의미한다.

윈드리버 글로벌 영업 부사장 크레그 루이스(Craig Lewis)는 “6년 연속 컨퍼밋 ACE 어워드를 수상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들의 의견을 소중하게 여기고 적극적으로 반영해 온 그동안의 노력은 세계적인 수준의 고객지원을 가능하게 한 중요한 요인이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컨퍼밋 ACE 어워드 프로그램은 제품 지원 수준 향상을 위한 중요한 척도로, 윈드리버는 이러한 높은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오면서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줄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컨퍼밋의 사장이자 최고 경영자인 헤닝 한센(Henning Hansen)은 “윈드리버가 고객 만족 부문에 있어서, 포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피드백을 기업 내부 프로세스에 완벽하게 반영해 전체적인 사업 실적을 향상시켜 왔다는 사실을 지난 6여년 간의 평가 결과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윈드리버 소개
윈드리버는 인텔의 자회사로 임베디드 소프트웨어와 지능형 커넥티드 시스템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입니다. 윈드리버는 지난 1981년 이래 임베디드 기기 분야의 선구자 역할을 수행해 왔으며, 현재 10억 개 이상의 제품 내부에서 윈드리버의 기술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윈드리버는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와 세계 최고 수준의 글로벌한 프로페셔널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할 뿐 아니라, 수많은 파트너들과 함께하는 에코시스템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윈드리버는 혁신을 가능하게 하며, 안전하고 보안이 강화된, 그리고 신뢰성을 제공하는 지능적인 시스템을 도입하고자 할 때 요구되는 기술과 전문 인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윈드리버 홈페이지(www.windri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windriver.com

연락처

윈드리버
홍보대행사 인피니티엠엔씨
임윤정 과장
070-7090-47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