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기부 APP 테이크’ 이벤트 오픈

- 알바천국 앱만 깔면 1석3조…알바 찾고, 선물 받고, 기부까지

- ‘맞춤알바 앱’ 다운받으면 푸짐한 경품은 물론 장학금 기부까지

서울--(뉴스와이어)--APP 실행만으로 기부는 물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33일간의 삼삼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르바이트 전문포털 알바천국(대표 최인녕 www.alba.co.kr)은 여름방학을 맞아 알바 자리도 찾고, 선물도 받고, 기부까지 할 수 있는 ‘기부 APP 테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알바천국이 위해 마련됐다.

모바일 알바앱 다운로드 1위 브랜드로서 고객성원에 보답하고, 청년들에게 장학금을 증정함으로써 청년 구직자에게 힘을 보태주기 ‘기부 APP 테이크’ 이벤트는 경품 증정과 장학금지원 프로젝트의 2가지 형태로 33일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알바천국의 대표적인 베스트 앱 ‘맞춤알바 앱’을 다운로드 후 실행,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간단한 퀴즈를 풀면 참여가 완료된다.

알바천국의 ‘맞춤알바 앱’은 아르바이트 정보 검색부터 이력서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스마트 앱으로 지난 2011년 처음 선보인 이후 안드로이드 비즈니스 카테고리 부문에서 다운로드 수 1위(2014년 5월 기준)를 차지할 만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알바천국의 베스트 앱이다.

이와 함께 ‘33한 장학금’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되어 이벤트 참여를 통해 기부까지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APP 다운로드 이벤트 하루 참여자 수가 300명 이상일 시 매일 30만원씩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이 적립되며, 총 1,000만원 적립 후 10개 학교에 100만원씩 장학금이 지급된다. 장학금 지급 대상 학교는 알바천국과 서울시가 함께 진행하는 ‘청소년 희망콘서트’에 참가한 10개 학교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에 발표하며 매주 5만원권 상품권부터 베스킨라빈스 쿠폰까지 푸짐한 경품이 쏟아진다. 특히 보너스 경품으로 이벤트 참여자 중 왕중왕 1인에게는 ‘아이패드미니’를 증정하며, 이벤트 중복 참여가 가능하기에 많이 참여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이벤트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1주차 ‘베스킨라빈스 파인트컵’(20명), △2주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0명), △3주차 ‘해피머니상품권’(20명), △4주차 ‘ABC 상품권 5만원 권’ (5명), △5주차 ‘CJ상품권 5만원 권’(5명)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참여는 알바천국 웹사이트(http://event.alba.co.kr/event/343/main.asp) 와 앱(http://m.alba.co.kr/event/Evt_343.asp)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청소년 희망콘서트’는 알바천국이 청소년에게 바른 경제관념과 직업 가치관을 심어주자는 취지로 2012년부터 서울시와 함께 시행하고 있으며, 올해 역시 총 20개 학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alba.co.kr

연락처

아르바이트천국
PR대외협력팀
이승윤
02-3479-89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