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피알, 외국계 기업 대상 프로모션 실시

-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한 키위피알 해외 언론홍보 온라인 서비스 눈길

2014-06-09 09:37
서울--(뉴스와이어)--한국의 한 홍보대행 전문 대행사가 한국에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원하는 외국계 회사들을 위한 맞춤형 홍보 서비스를 내놓아 관심을 끌고 있다.

키위피알(www.kiwipr.co.kr)은 외국계 회사들의 한국내 홍보를 위한 서비스 ‘PR Service for Foreign Company’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한국 고객들에게 홍보하려는 외국계 회사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다. 외국계 회사에는 이미 한국에 진출해 있는 외국계 회사는 물론 아직 한국에 진출하지는 않았지만 조만간 한국에 진출하기를 희망하는 외국계 회사, 또는 외국에 설립된 한인계 회사 등도 포함된다.

외국계 회사들이 한국 내 홍보를 위해서는 한국의 홍보대행 전문회사를 찾는 게 우선이다. 그런데 외국계 회사들을 위한 홍보대행 전문 대행사가 드문 게 현실이다. 게다가 대체로 많은 비용을 외국계 회사에 요구한다.

키위피알은 이러한 외국계 회사의 우려를 씻고 저렴한 홍보 비용으로 최대한의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관련 노하우와 지식을 갖추고 있다. 영어독서지수 전문 미국 기업 메타매트릭스(Metamatrics, Inc)와 미국의 모바일 주변기기 전문기업 아이러브(iluv, Inc), 일본의 음향기기 전문기업 JVC, 자유여행 컨티키, GIS 대표 미국 기업 에스리(Esri, Inc) 등도 키위피알을 통해 자사의 서비스와 제품, 기술 등을 홍보하는 데 성공했다. 그밖에 마빈 토카이어(Marvin Tokayer) 탈무드 유대인 전문가 초청 기자간담회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PR Service for Foreign Company’ 홍보 서비스는 모든 과정이 온라인에서 이뤄진다. 홍보를 원하는 외국계 회사는 홍보 서비스 문의에서 자료 제출, 보도자료 작성 및 검토, 보고서 제출에 이르기까지 온라인상에서 이뤄지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다. 보도자료는 한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언론사들과 네이버와 다음 포털사이트에 노출 가능하다. 영어, 중국어, 일어 등 다양한 언어로도 서비스가 가능하다.

이 서비스에는 원포인트 언론홍보 서비스와 월 대행 언론홍보 서비스등 두 종류가 포함돼 있다. 원포인트 언론홍보 서비스는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필요할 때마다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서비스다. 월 대행 언론홍보 서비스는 단순히 보도자료만 배포하는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기자관계, 미디어처리, 인터뷰 주선, 기획기사 작성 등 다양한 언론 대상 활동이 포함되는 종합적인 언론홍보 서비스다.

키위피알은 오는 6월 1일부터 한 달간 홍보비용을 50%로 할인하는 ‘외국계 기업을 위한 언론홍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키위피알은 미국, 유럽, 중국, 일본 등 외국에 홍보하려는 한국 기업들을 위한 ‘키위피알 해외 언론홍보 서비스’도 실시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iwiprnad.com

연락처

키위피알
안은주
070-7858-78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