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슈퍼스타 네이마르 2세, 평생 동안 가장 어렵고 독특한 ‘골’ 기록
- 파나소닉의 4K 웨어러블 카메라 ‘A500’를 이용, 자신의 눈으로 직접 골 장면 확인
파나소닉은 네이마르가 자사의 웨어러블 4K 카메라인 A500의 시제품을 착용하고 평생 동안 넣기가 가장 어려운 ‘골’ 기록에 도전하도록 했다.
파나소닉은 그가 도전을 시도하면서 자신의 시각에서 A500 카메라로 찍은 4K/30p 사진 장면을 오늘 발표했다. 그가 도전에 성공했는지 여부와 독점적으로 은밀히 찍은 사진 장면은 http://youtu.be/C0vo5B92GgI 사이트에 있는 ‘Neymar’s Eye’(네이마르의 눈)라는 제목이 붙은 유튜브 비디오에서 볼 수 있다.
A500 카메라 소개
파나소닉의 HX-A500은 세계 최초의 4K/30p(25p) 웨어러블 카메라로서 뷰어로 활발하게 움직이는 액션 장면을 그대로 찍을 수 있다.
이 제품은 본체를 렌즈 부분과 분리시켜 렌즈를 얼굴 높이로 장착해서 손을 대지 않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렌즈 부분은 작고 가벼워서 편리하게 몸에 착용하고 자연스러운 스포츠 장면이나 가족들이 노는 표정 등을 쉽게 촬영할 수 있다.
HX-A500카메라는 영상 화질이 선명한 4K/30p(25p)이어서 실물같이 현실감이 높은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이 카메라에는 새로운 렌즈와 BSI 센서 및 화상처리 엔진인 ‘크리스털 엔진 프로+’(Crystal Engine Pro+)가 탑재되어 있어서 깨끗하고 선명하며 잡음이 낮은 영상을 제공한다. HX-A500카메라는 본체에 LCD와 다른 새로운 기능을 탑재한 표준 제품으로서 조작성이 개선되었다. 또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통해 촬영한 동영상을 신속하고 쉽게 웹에 올릴 수 있다.
파나소닉(Panasonic) 소개
파나소닉 코퍼레이션(Panasonic Corporation)은 주거, 비주거, 이동성, 개인 어플리케이션 고객을 위해 전자 기술 및 솔루션 개발과 엔지니어링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파나소닉은 1918년 창사 이래 세계로 사업을 확장했으며 현재 전 세계 500개 이상의 연결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는 2014년 3월 31일 마감된 2012 회계연도에 연결실적을 기준으로 7조7400억 엔의 순매출을 기록했다. 사업 부문별로 새로운 가치 추구에 매진하고 있는 파나소닉은 고객을 위해 더 나은 삶과 세상을 만들고자 힘쓰고 있다. 회사 웹사이트 (http://www.panasonic.com/)에서 파나소닉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관련 링크: Panasonic Neymar Jr. Official Pages(http://panasonic.net/promotion/neymarj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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