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불공정경쟁법 확산’ 큐브릿지, 미국 수출기업 적극 지원

- 美, 불법 소프트웨어 사용에 불공정경쟁법(UCA) 적용 확산

- 큐브릿지 미국 수출기업 UCA 안전 대응을 위한 SW 자산관리 컨설팅 진행

뉴스 제공
인터파크큐브릿지
2014-06-09 10:30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품 통합구매 기업 큐브릿지가 미국 불공정경쟁법(Unfair Competition Act, UCA) 확산에 따라 미국 수출기업의 안전한 대응방안 마련을 위해 UCA 지원 컨설팅을 실시한다.

UCA는 불법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미국에 부품 및 완제품을 수출하는 기업에 주정부가 수입을 금지하거나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있는 법으로, 최근 미국 내 UCA가 확산되면서 미국 수출기업의 기업차원 대응방안 모색이 시급한 상황이다.

한국 기업의 미국 수출을 막는 최대 위협으로 UCA가 떠오르면서 큐브릿지 솔루션사업부는 미국 수출기업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안전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자산관리 컨설팅 서비스를 적극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UCA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현재 보유중인 라이선스 내용과 사용 범위를 명확하게 파악하고, 소프트웨어 관리를 위한 정책 수립과 소프트웨어 활용 관리를 해야 한다.

이에 따라 큐브릿지 솔루션사업부는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전문가의 맞춤 컨설팅과 함께 기업용 소프트웨어 자산관리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하여, 정확한 현황 파악을 통해 불법 소프트웨어 사용에 따른 법적 리스크 분석과 최적의 소프트웨어 구매, 자산관리 방안을 제안한다.

또한, 이번 컨설팅을 통해 소프트웨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구매 확인서를 제공하며, 수출기업의 재정적 부담 감소를 위해 최대 6개월 할부지원과 상품권 등의 프로모션 혜택을 추가 지원한다.

미국 수출기업을 위한 큐브릿지 UCA 지원 컨설팅 신청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프트웨어카탈로그(www.soca.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1899-0101)로 문의할 수 있다.

큐브릿지 소개
(주)큐브릿지는 1996년 대한민국 최초로 기업소모품 전문 유통사업을 시작했다. 강남권역으로부터 출발하여 고객에게 필요한 10만여 아이템에 달하는 모든 용품과 서비스를 원스탑(One-Stop)으로 전국 어디든지 동일한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업계최대규모, 업계최대매출액, 최대 고객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첨단 물류센터, 최단배송기간, 자체 배송서비스를 B2B, B2G, MRO마켓, 제휴 BIZ, 그리고 B2C 영역에 이르기까지 기업용품 통합구매대행 서비스의 리더로서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다. 2012년부터 솔루션/소프트웨어 서비스를 론칭하며 소프트웨어 공급 경쟁력을 강화해 명실상부한 기업용품 통합구매대행 서비스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fficeplus.com

연락처

큐브릿지
솔루션사업부 마케팅팀
서혜정
070-7931-3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