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톡’과 ‘아이러브파스타’, 여심 공략을 위해 만났다
- 국내 최초 방송형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 6월 9일 개국
- 히트 SNG ‘아이러브파스타’와 소셜 커머스 ‘우먼스톡’ 공동 이벤트 진행
우먼스톡은 매일 0시마다 영상을 통해 최저가의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는 신개념 플랫폼이다. 이 영상콘텐츠는 엄격하게 선별된 뷰티 제품뿐만 아니라 연예인 혹은 셀럽의 뷰티팁과 노하우를 포함하기 때문에 뷰티에 관심이 높은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를 낳고 있다. 또한 판매 기간 동안 전 매체를 통틀어 가장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기 때문에 가격에 민감한 젊은 스마트슈머들의 관심이 뜨겁다.
아이러브파스타는 큰 히트를 쳤던 ‘아이러브커피’의 정통 후속작으로, 출시 10일 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무료 1위, 신규인기무료 1위를 차지하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아기자기한 UI의 명품 SNG(social network game)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현재 전체 여성 유저의 비율이 70%를 넘긴 상태다. 주 이용층인 20-30대 여성 유저를 타깃으로 우먼스톡과 함께 계속적인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크라클팩토리 김강일 대표는 “뷰티에 관심이 많은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우먼스톡과 20-30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파스타는 타깃일치도가 높아 시너지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동이벤트가 우먼스톡과 아이러브파스타 모두에게 새로운 도약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생활 반경 곳곳에서 우먼스톡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꾸준히 좋은 이벤트들을 많이 진행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크라클팩토리 소개
크라클팩토리의 국내최초 방송형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00시 최저가의 뷰티브랜드를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이 입점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뷰티팁 노하우를 매일매일 공개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주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기간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우먼스톡 페이스북: http://facebook.com/womanstalk2014
우먼스톡 트위터: http://twitter.com/womanstalk
우먼스톡 블로그: http://blog.naver.com/womans_talk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연락처
(주)크라클팩토리
홍보반장(CMO) 이사 배문상
이메일 보내기
070-4906-5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