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와이어, 가트너 ‘손해·상해보험 청구 관리 모듈’ 부문 첫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

- ‘실행 능력’과 ‘비전 성취도’에서 최고 평가

뉴스 제공
Guidewire Software, Inc. 뉴욕증권거래소 GWRE
2014-06-10 21:55
포스터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손해/상해 보험 업계에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뉴욕증권거래소: GWRE)는 시장조사기관 가트너(Gartner, Inc.)의 첫 ‘손해/상해보험 청구 관리 모듈 부문 매직 쿼드런트[1]’(Magic Quadrant for Property and Casualty Insurance Claims Management Modules) 보고서에서 자사가 리더로 선정됐다고 오늘 발표했다. 가이드와이어는 매직 쿼드런트 의 ‘실행 능력’(세로축)과 ‘비전 성취도’(가로축)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으며 리더그룹에 포함됐다. 해당 보고서는 (http://goo.gl/iGFfF4)에서 볼 수 있다.

이 보고서는 가트너의 첫 손해/상해보험 부문 매직 쿼드런트로 보험청구 관리 모듈 시장에 포함될 자격을 갖춘 7개 글로벌 벤더를 평가했다.

보고서를 작성한 제프 하너(Jeff Haner) 가트너 보험 부문 수석 리서치 애널리스트는 “2013년에는 세계적으로 독립형 청구 관리 모듈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지만 스위트 내 청구 모듈 판매량은 세 배나 증가했다”며 “코어 시스템을 혁신하기 위한 투자는 여전히 활발한 상황이며 고속 성장을 구가하는 보험사 중 상당수는 모듈형 코어 솔루션 스위트에서 청구 모듈 라이선스를 채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브라이언 데스몬드(Brian Desmond)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가이드와이어 임직원들은 가트너의 청구관리 부문 매직 쿼드런트에서 리더로 선정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우리 고객들은 레거시 시스템을 대체하고 비즈니스를 현대화하기 위해 가이드와이어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며 “이는 기술의 우수성과 관계 없이 쉽지 않은 프로젝트”라고 설명했다. 이어 “우리는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으며 이번 리더 선정은 가이드와이어 임직원 모두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가이드와이어를 파트너로 채택해준 고객들과 그 아낌없는 성원에 감사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가이드와이어 클레임센터’(Guidewire ClaimCenter®)는 선도적인 엔드-투-엔드 청구관리 시스템으로 오늘날 손해/상해 보험 업계의 특수한 요구 사항에 맞춰 설계됐다. 클레임센터의 유연한 비즈니스 규칙은 청구 기관이 원하는 청구 취급 관행을 정의, 강화, 재정의해 청구 절차를 최적화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중소 보험사부터 대형보험사에 이르는 모든 규모의 보험사들이 속도와 정확성을 개선하고 손해 조정 비용을 절감하는 한편, 청구에 대한 사전 관리를 지원하고자 전 제품 라인에 걸쳐 클레임센터를 사용하고 있다. 클레임센터는 독립형 시스템 또는 ‘가이드와이어 인슈어런스스위트’(Guidewire InsuranceSuite™)의 일부로 제공되며 보험사의 레거시 시스템이나 제3자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할 수 있다.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소개

가트너는 자사의 연구보고서에 기술된 어떠한 업체, 상품,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최고 등급의 업체만 선택할 것을 권하지도 않는다. 가트너 연구 보고서는 가트너의 리서치 기관의 견해로 작성된 것이며, 사실을 발표한 자료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이 자료와 관련,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이나 판매적격성 보증을 포함해 모든 명시적 또는 암시적 보증을 부인한다.

[1] ‘가트너 손해/상해 보험 청구 관리 모듈 부문 매직 쿼드런트’, 2014년 5월 28일, 제프 하너(Jeff Haner)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소개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는 글로벌 손해/상해 보험 업계에 코어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공급하고 있다. 유연성과 확장성이 탁월한 가이드와이어 솔루션은 보험업계에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며 운영 비용을 낮출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가이드와이어 폴리시센터’(Guidewire PolicyCenter®), ‘가이드와이어 클레임센터’, ‘가이드와이어 빌링센터’(Guidewire BillingCenter®)로 구성된 ‘가이드와이어 인슈어런스스위트’는 보험 심사 및 정책 관리, 청구 관리, 청구 등 보험의 주요 기능적 영역을 모두 아우른다. 가이드와이어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포스터 시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베이징, 더블린, 홍콩, 런던, 뮌헨, 파리, 시드니, 도쿄, 토론토, 바르샤바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guidewire.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주: Guidewire, Guidewire Software, Guidewire ClaimCenter, Guidewire PolicyCenter, Guidewire BillingCenter, Guidewire InsuranceSuite, Guidewire Live, Before & After, Guidewire PartnerConnect, Guidewire SolutionConnect, Deliver Insurance Your Way와 가이드와이어 로고는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가 미국과/이나 그 밖의 국가에서 사용중인 상표, 서비스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uidewire.com

연락처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
다이아나 스토트(Diana Stott)
커뮤니케이션 이사(Director, Communications)
+1 650-356-4941
dstott@guidewi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