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CEW 뷰티 어워드에서 ‘올해의 베스트 스킨케어 기기’로 선정

- 미국 화장품 업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CEW(Cosmetic Executive Women) 뷰티 어워드’에서 ‘올해의 베스트 스킨케어 기기’로 선정되며, 안티에이징 분야의 혁신적인 제품으로 인정 받아

2014-06-10 08:03
서울--(뉴스와이어)--광(光)기반 스킨케어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의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가 미국 화장품 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CEW(Cosmetic Executive Women) 뷰티 어워드에서 ‘2014 올해의 베스트 스킨케어 기기(2014 Best Skincare Tool of the Year)’로 선정되었다.

CEW(Cosmetic Executive Women) 뷰티 어워드는 미국 화장품 여성전문위원회가 매해 최고의 혁신적인 화장품을 선정한다. 화장품 업계 전문가들의 제품 지식과 통찰력을 기반으로 선정되어 공신력과 객관성이 높게 인정되고 있으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비롯한 다양한 부문에서 진행되고 있다.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올해의 베스트 스킨케어 기기(2014 Best Skincare Tool of the Year)’로 선정되며, 안티에이징 분야의 혁신적인 제품으로 인정받게 되었다. 특히, 피부 개선이 필요한 부위에 프렉셔널 레이저를 조사하면 피부 진피 속에서 건강한 콜라겐과 새로운 세포 생성이 촉진되어 주름이 완화되고, 거친 피부결이 매끄럽게 개선되는 등 복합적인 피부 노화를 개선할 수 있다는 점이 높이 평가되었다.

한편,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국내에서도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 비법으로 꾸준히 주목 받고 있다. 최근에는, 모 방송을 통해 배우 김성령의 동안 비법으로 소개되었으며, 포털사이트에서는 ‘김성령 피부관리기’로 연일 이슈가 되고 있다.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triabeuaty.co.kr)와 신촌 현대백화점, 명동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소개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94-1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