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캣스트릿츠 핸드크림’으로 길고양이 후원
- ‘KARA’ 통해 후원…사료 총 610kg 기부
길고양이를 돕는 기적의 핸드크림 ‘캣 스트릿츠 핸드크림’의 판매수익 일부를 동물보호 시민 단체 ‘KARA’에 기부 하고 있다.
제품 한 개 당 100g의 사료가 적립되는 방식으로, 이번 2차 후원까지 약 610kg 상당의 사료가 길고양이 보호소로 보내졌다.
캣스트릿츠 핸드크림은 뉴욕에 실존하는 길고양이 ‘마크’, ‘잭’, ‘디보’를 모델로 만들어졌으며 제품명 또한 세 고양이의 이름을 따서 제작되었다.
마크&로즈(풍성하고 로맨틱한 로즈향), 잭&릴리(싱그러운 릴리향), 디보&라일락(은은하고 잔잔한 라일락향) 세 고양이의 유니크한 일러스트와 향기로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30ml에 7,000원이다.
‘투쿨포스쿨’의 사료 지원 내역과 사료를 받은 길고양이의 모습은 동물보호 시민 단체 ‘KARA’의 홈페이지(http://goo.gl/sNtXe9)를 통해 꾸준히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투쿨포스쿨 소개
투쿨포스쿨은 2009년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홍대, 명동, 가로수길 등 국내 27개의 브랜드 숍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홍콩, 일본,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필리핀의의 핫플레이스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은 물론 화장품의 종주국 프랑스에서도 러브콜을 보내고 있으며, 내년에는 뉴욕 진출도 기대하고 있다. 브랜드 네임 [too cool for school]의 school은, ‘(물고기 등의 )떼’ 라는 어원을 가지고 있으며 ‘그 무리 속에서 너무 멋진’ 이라는 뜻으로 스타 마케팅을 중심으로 이루어졌던 기존 코스메틱 브랜드와는 다른 차별화된 감성적인 생각과 느낌을 표현하는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toocoolforschool.com
연락처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최규리 주임
070-4619-32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