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포인티지’ 네일 컬렉션 출시
- 특허 받은 브러시와 45초 퀵 드라이로 간편하게
- 네 가지 유해성분 없는 저자극 베이스로 손톱 보호
베이스 또한 해외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프랑스 피아벨라社의 고급 베이스를 사용하여 젤 네일을 바른듯한 매끈한 광택감과 선명하고 또렷한 컬러감을 오랜 시간 유지한다. 특히 포름알데히드, 벤젠, 톨루엔, 프탈레이트 4無처방으로 손톱의 자극을 최소화할 뿐만 아니라 올리브오일과 살구씨 오일, 비타민 등이 함유되어 손톱을 보호하고 광택과 윤기를 더해준다.
이번 ‘아트클래스 포인티지’ 컬렉션은 △블루&화이트의 믹스 앤 매치와 화려한 실버 포인트의 매력이 돋보이는 모던 블루컬렉션 3종+도트봉 △코튼캔디 빛 옐로우, 민트, 오키드 컬러가 은은하게 물드는 파스텔 레이어링 컬렉션 3종+도트봉 △사랑스러운 핑크에 시스루 글리터를 매치해 화려함을 더한 핑크컬렉션 3종+도트봉 등 총 9종의 네일 컬러와 도트봉으로 이루어졌다.
함께 내장된 전문가용 네일 도트봉 스틱은 2가지 도트 사이즈로 다양한 무늬를 연출할 수 있어 간편하면서도 감각적인 셀프 네일을 제안하고 있다. 가격은 3종(5ml)에 13,000원이다.
투쿨포스쿨을 대표하는 ‘아트클래스’ 라인은 마치 화방에 온 듯한 미술용품 패키지와 다양한 컬러들로 아티스트의 프로페셔널한 느낌을 준다.
구매는 투쿨포스쿨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toocoolforschool.com)에서 가능하다.
투쿨포스쿨 소개
투쿨포스쿨은 2009년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홍대, 명동, 가로수길 등 국내 27개의 브랜드 숍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홍콩, 일본,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필리핀의의 핫플레이스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은 물론 화장품의 종주국 프랑스에서도 러브콜을 보내고 있으며, 내년에는 뉴욕 진출도 기대하고 있다. 브랜드 네임 [too cool for school]의 school은, ‘(물고기 등의 )떼’ 라는 어원을 가지고 있으며 ‘그 무리 속에서 너무 멋진’ 이라는 뜻으로 스타 마케팅을 중심으로 이루어졌던 기존 코스메틱 브랜드와는 다른 차별화된 감성적인 생각과 느낌을 표현하는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toocoolforschool.com
연락처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최규리 주임
070-4619-32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