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교육컨설팅, 대구학부모역량개발센터에서 자녀 진로교육 강연

- 전관우 대표가 “내 아이의 자발적 목표설정 전략”이라는 주제로 진행

뉴스 제공
알찬교육컨설팅
2014-06-11 08:06
대구--(뉴스와이어)--학생부 종합전형 대비 전문 프로그램인 프리미엄 매니지먼트 입시컨설팅이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알찬교육컨설팅(대표 전관우, 02-1544-3813, rafjeon.blog.me)은 6월 13일 대구학부모역량개발센터에서 가족행복대학 자녀진로교육 프로그램 “내 아이의 자발적 목표설정 전략”이라는 주제로 전관우 대표가 직접 강연을 한다고 밝혔다.

대구광역시 교육청 산하 대구학부모역량개발센터(학부모지원센터)(대구광역시 남구 중앙대로31길 150 대구교육연구정보원 별관)에서 주최하는 가족행복대학 자녀진로교육 프로그램에서 6월 13일(금) 10시부터 세 시간 동안 강의한다.

1부 “지금을 보면 미래가 보인다.”, 2부에서는 “목표의 힘! 아이를 바꾼다.”를 통해 현재의 입시제도를 바탕으로 올해와 2016학년도, 그리고 2017학년도에서부터 2021학년도까지의 입시제도를 예측하며 준비하여야 할 자녀 진로교육에 대하여 강연을 한다.

청강을 하고자 하는 분들은 대구학부모역량개발센터(학부모지원센터)에서 온라인(parent.dge.go.kr)으로 등록하거나 현장 등록을 통해서 청강이 가능하다.

전 대표는 “그동안 20인 이하의 소규모 입시설명회에만 주력해왔으나 앞으로는 좀 더 기회가 된다면 다양한 입시에 대한 도움의 기회를 갖겠다”고 밝혔다.

알찬교육컨설팅은 자체적으로 서울강남상담실(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52 강남파이낸스센터)와 강북과 지방 학생에게 편하게 서울역에서 가까운 서울광화문상담실(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서울파이낸스센터)를 운영하며 목동을 비롯한 지역에서 접근이 편리한 서울여의도상담실(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TWO IFC)을 운영하며 대치동 유토마 학원과 공동 운영하는 서울대치동상담실(서울 강남구 삼성로 72길 64)에서 소규모입시설명회와 입시컨설팅도 1:1대면입시컨설팅부터 20인 이하의 규모로 다양하게 진행을 하고 있다.

알찬교육컨설팅의 “프리미엄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 ver1.5“은 보통의 입시컨설팅 상담이 1회성 상담으로 끝나는 데에 반해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을 필요가 있거나 받고자 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리미엄 매니지먼트 입시컨설팅 내용에는 공부 습관 형성, 진학 상담 무제한, 심층 입시컨설팅 보고서, 면접 훈련 및 서류 관리 등이 포함되어 있다.

입시컨설팅 심층보고서 작성을 기본으로 하여 필요에 따라 세부적인 부분을 일부만 선택하여 의뢰할 수도 있다. 특히 이 프로그램에서 진학상담 무제한을 선택하면 전관우 대표가 직접 진학 상담을 무제한으로 해주고 있어 입시 정보에 목마른 학생과 학부모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

전 대표는 “실제 입시에 대해 궁금하신 것이나 분석이 필요한 것 등을 물어 보는 어머니들의 경우는 문자, 전화, 대면 등의 방법으로 1년간 1000번 이상 상담이 이루어지는 경우도 있었다” 고 밝혔다.

프리미엄 매니지먼트 입시컨설팅은 수시 또는 정시까지 그리고 필요한 부분만 선택을 할 수 있다.

그 동안의 사례를 통하여 학부모와 입시생들에게 꼭 필요한 것들과 선택권을 세분화시켜 보다 개선된 프리미엄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은 학생에게 맞는 최적의 진로, 진학을 구현하기 위하여 장기간의 관리를 받는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입시에 대한 정보 부족이나 갈피를 잡기 힘들었던 학부모의 갈증을 해소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알찬교육컨설팅 소개
알찬교육컨설팅 전관우 대표는 22년 동안의 학원강사 생활과 학원 운영 그리고 20년간의 대입입시지도 경험을 바탕으로 정식으로 교육컨설팅을 시작해서 학습컨설팅과 입시컨설팅을 전문으로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서울, 대전, 부산에 상담실을 운영하며 특히 지방학생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중,고등학생의 진학을 위해 혼신을 다한다는 매니지먼트입시컨설팅이 뛰어나다고 학부모로부터 인정을 받으며 사회적 기부에도 앞장서고 있으며 교육잡지와 교육신문에 기고활동을하며 방송에도 출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rafjeon.blog.me

연락처

알찬교육컨설팅
한실장(상담)
1544-3813
Fax 02-6919-29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