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좋은일연구소, 대학생 직무스터디 시작하다

서울--(뉴스와이어)--직무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선호하는 최근 기업들의 채용 경향에 직무역량을 어떻게 키워야 할 지 난감해하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잡코리아 좋은일연구소가 나섰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좋은일연구소(cafe.naver.com/goodlab)가 ‘잡코리아 좋은일연구소 대학생 JOB챌린지’를 개최, 오는 15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직무스터디 중심으로 운영되어 참가자들이 직무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직 선배와의 대담을 통해 대외적으로 경험하기 힘든 생생한 직무 정보를 접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직무스터디는 △기획 △홍보/PR △마케팅 세 가지 직무로 진행하며, 현직 선배와의 대담, 미션 수행 프로젝트 등의 활동을 한다. JOB챌린지 활동기간은 7~8월 두 달이며, 8주 동안 직무스터디 과정을 모두 수료하고 미션 프로젝트를 완수한 활동 우수자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이루어진다.

참가자 전원에게 넥서스7을 증정하며, 스마트러닝 잡코리아U의 모든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참가자만을 위한 전문가의 일대일 취업컨설팅과 입사지원서 클리닉, 잡코리아 명예사원증 등의 혜택이 마련된다.

JOB챌린지 참가신청은 포트폴리오 SNS 서비스 웰던투를 통해 접수 받는다. 개인 프로필 작성과 포트폴리오를 등록한 후 ‘좋은일연구소’ 웰던투의 지원접수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개인 또는 3인 이하 팀 단위로 지원이 가능하다.

잡코리아 최창호 사업본부장은 “학벌·스펙 보다 직무역량을 중심으로 채용하는 기업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잡코리아 좋은일연구소 대학생 JOB챌린지는 직무역량을 어떻게 길러야 할 지 감이 잡히지 않는 대학생과 취준생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잡코리아 좋은일연구소 대학생 JOB챌린지 참가자 모집 페이지(http://cafe.naver.com/goodlab/24258)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홍보팀
대리 나광철
02-3466-52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