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모바일 기반 솔루션 기업 ‘네오데이즈’와 협력 체결

- 향상된 사내 그룹웨어 통합 시스템 구축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4-06-11 10:07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 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E-Communication 관련 전문 기업인 (주)네오데이즈(대표 김무성)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주)네오데이즈는 웹메일과 스펨차단, 대량메일발송, 그룹웨어 등의 웹 솔루션과 함께, 모바일 웹메일, 모바일 그룹웨어 등의 모바일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 외에도 (주)네오데이즈는 정보시스템 구축 및 운영 등의 보안 솔루션을 대학과 관공서, 기업 등에 공급해오고 있으며, 웹접근성 기반 포털 사이트와 모바일 포털, OR코드 제작 및 홍보 등의 포털사이트 구축 및 운영 분야에 있어서도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주)네오데이즈의 우수한 기술력은 주로 관공서 및 주요 대기업 등에서 사용하고 있다. 서울과 경기권에서는 국토해양부와 인천시 연수구청, 남광토건, 한전 KDN, 성균관대학교 등 약 80여개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이어 강원 및 경북권의 경우 경주시청과 포항시청, 구미시청, 국립대구과학관, 자치단체연합 등 약 60여개의 관공서 및 기업에서 (주)네오데이즈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부산이나 충청 등의 시청 및 도청, 항만공사, 유수의 대학교 등에서 역시 (주)네오데이즈의 기술로 시스템 서비스 품질을 높이면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한전KDN이 진행했던 웹메일 등의 시스템 구축과 대구광역시교육정보원에서 진행했던 관련 시스템에 이노릭스의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인 InnoFD와 업로드 전문 솔루션인 InnoDS 등을 적용시키면서 (주)네오데이즈의 데이터 지향적 성능을 크게 향상시킨 바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주)네오데이즈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업은 주로 사내 콘텐츠 자산과 관련되어 있는 만큼, 이들의 공유는 중요한 이슈다”며 “이번 파트너 계약을 통해 (주)네오데이즈의 기술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데이터 지향적 시스템이 더욱 향상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한창호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