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KOREA LAB 2014‘ 전시회서 호응

- 무선 온습도 모니터링 시스템 등 연구실 온습도 관리 측정기 ‘눈길’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4-06-11 14:18
서울--(뉴스와이어)--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kr)가 지난 10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KOREA LAB 2014(제8회 연구·실험 및 첨단분석 장비전)’에 참가해 관련업체 및 관람객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전 세계 25개국 900개사가 참가한 이번 전시회에서 테스토코리아는 무선 온습도 모니터링 시스템 ‘테스토 사베리스’, 다기능 종합 환경 측정기 ‘testo 480’, 데이터로거 ‘testo 174’, ‘testo 175’, ‘testo 176’ 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서 무선 온습도 모니터링 시스템 ‘테스토 사베리스’가 실제 현장에서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 보여주는 부스를 마련했다. 연구·실험실, 냉장 창고, 의약품 보관 창고, 포장·생산 현장을 각각 보여줌으로써 제품에 대한 관람객의 이해를 도울 것으로 보인다. ‘테스토 사베리스’는 무선 프로브(센서)로 측정값을 측정해 PC를 통해 실시간으로 측정값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언제 어디서나 측정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또한 새롭게 출시한 운송용 데이터로거 ‘testo 184’도 첫 선을 보일 전망이다. 운송용 데이터로거 ‘testo 184’는 제약 운송에 적합한 데이터 기록 장치로 USB 인터페이스와 소프트웨어가 내장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KOREA LAB 2014’에서 무선 온습도 모니터링 시스템 ‘테스토 사베리스’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며 “‘테스토 사베리스’는 측정값을 수집해야 하는 기존 데이터로거의 번거로움을 없앴기 때문에 편리함과 효율성을 동시에 제공한다”고 말했다.

테스토코리아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데이터로거, 풍속계,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냉매 측정기, 실내환경 측정기,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 소개되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테스토 온라인숍(www.testoshop.kr)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양현진 과장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