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TV, 6월 ‘힐링명상의 달’로 선정해 24시간 힐링명상 콘텐츠 집중 방영

- 모바일 힐링족 겨냥, 스마트폰으로 언제든 접할 수 있도록 24시간 집중 방영

- 자연의 소리, 休명상, 직장인 힐링명상, 세도나명상 TOP 힐링콘텐츠 편성

뉴스 제공
브레인월드코리아
2014-06-11 16:56
서울--(뉴스와이어)--과중한 업무와 야근, 상사의 압박 등으로 늘 스트레스를 받는 직장인을 위해 대한민국 No.1 체험형 힐링사이트인 체인지TV(www.changetv.kr)가 6월을 ‘힐링명상의 달’로 선정하고, 전용 방송채널(N스크린 에브리온TV 111번)을 통해 24시간 힐링명상 콘텐츠를 집중 방영한다. 이 콘텐츠는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체인지TV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기 위해서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스스로 지키는 원리와 방법을 아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6월을 ‘힐링명상의 달’로 선정하여, 자연이 주는 치유효과와 명상법을 알려주는 체험형 콘텐츠를 24시간 무료로 방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체인지TV가 보유한 1,000여개의 힐링콘텐츠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자연의 소리’, ‘休명상’, ‘직장인을 위한 힐링명상- 5가지 명상법’, ‘세도나 명상’ 등 4개를 선정해 24시간 집중적으로 편성했다.

‘자연의 소리’와 ‘休명상’은 사운드테라피 효과가 있는 자연의 생생한 소리와 영상을 담은 콘텐츠로 모바일 힐링족에게도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로 손꼽힌다. ‘직장인을 위한 힐링명상’은 기체조, 호흡, 뇌파진동, 절, 걷기 등 직장인에게 적합한 5가지 명상법을 배워보는 특화 콘텐츠. 마지막으로 ‘세도나 명상’은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로 화제를 모은 ‘세도나 스토리’에 소개된 세계 명상의 메카 美 애리조나주 세도나를 배경으로 한 에너지 명상법을 배워보는 것으로 명상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는 특히나 인기가 높다.

회원 6만명을 가진 국내 최대 체험형 힐링사이트이기도 한 체인지TV는 자연소리명상과 휴(休), 힐링뮤직, 직장인을 위한 힐링명상, 호흡의 정석, 포지션테라피, 세도나 명상 등 다양한 힐링명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트렌드연구소가 선정한 ‘세상을 바꾸는 핫트렌드 10’에 중장년층의 힐링 욕구를 충족시키는 온라인 미디어로 선정되기도 했다.

방송 시청을 원하는 사람들은 N스크린 방송서비스인 에브리온TV 앱을 다운받아 채널 111번으로 들어가거나, 체인지TV(www.changetv.kr)에서 볼 수 있다.

체인지TV: http://www.changetv.kr

웹사이트: http://www.brainworld.com

연락처

브레인월드코리아
기획운영팀
조채영
02-2016-3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