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타 네트웍스, 새로운 협력 체결 및 데이터 모델링의 의미 있는 개선으로 글로벌 외연 확대

- 2014 인터롭 도쿄 박람회(Interop Tokyo 2014)

밀피타스,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 최초의 네트워크 서비스 가상화 솔루션 제공업체인 아누타 네트웍스(Anuta Networks)는 오늘 대규모 기업과 서비스 제공자 네트워크들의 민첩하고 안전한 SDN(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 이용을 위해 디자인된 업계 최초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NCX 솔루션을 통한 주요 시장에서의 세계적인 파트너를 추가함으로써 고객지원의 범위를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YANG 언어 지원과 함께 데이터 모델링에서도 의미 있는 개선이 실현됐다고 발표했다.

또한, 아누타 네트웍스는 기업고객들을 위한 네트워크 기반 서비스 및 솔루션에 폭넓은 대응을 제공하기 위해 NTT 그룹의 독립자회사인 NTT-AT와 협력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아누타 네트웍스는 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 등 주요 라틴아메리카 지역으로 외연을 확장해 그 지역 협력사들과 함께 고객들의 배치를 지원하고 있다.

주요 개선사항

· NCX는 IETF(인터넷국제표준화기구)의 YANG 기반의 데이터 모델을 지원한다. RFC 6020에 의해 지정된 IETF 표준YANG언어는 모델 구성 및 네트워크 관리 프로토콜(network configuration protocol (NETCONF)), NETCONF 원격프로시저호출(NETCONF remote procedure calls), 그리고 NETCONF알림(NETCONF notifications)에 의해 조작되는 데이터에 사용되는 언어다.
·VPLS(가상사설 랜 서비스), Pseudowire(의사회선), MPLS(멀티프로토콜 라벨 스위칭) 테크놀로지와 같은 서비스 제공자 테크놀로지를 위한 편성
· BGP(경계 경로 프로토콜), RIP(라우팅 정보 프로토콜), OSPF(최단경로 우선 프로토콜), ISIS(중간 장치 간 프로토콜) 등의 라우팅 프로토콜을 위한 개선된 편성.
· 최신버전 오픈스택 아이스하우스(OpenStack IceHouse) 지원 및 통합

스리니 비어레디(Srini Beereddy) 아누타 네트웍스 최고기술책임자(CTO)는 “고객들, 특히 서비스 제공업자들은 표준화된 인터페이스와 데이터 모델을 원하며 YANG언어 기반의 데이터 모델 도입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NCX는 YANG 언어를 지원함으로써 고객들과 협력사들이 표준 데이터 모델링 언어 기반의 디바이스 패키지를 개발할 수 있고, 기존 벤더만의 특화된 언어에 의존하는 대신 표준 데이터 모델링 언어를 사용해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제품 가용성

아누타 NCX(Anuta NCX)는 현재 일반적으로 가능하며, VM(가상 머신) 당 또는 배치 모델에 따라 디바이스 당 기반으로 라이선스가 부여된다. YANG데이터 모델 지원은 2104년 3분기부터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www.anutanetworks.com/NCX 참조.

기타 자료

아누타 네트웍스 웹 검색

· www.anutanetworks.com
· anutanetworks.com/blog
· 트위터(Twitter) (@anutanetworks)
· 링크드인(LinkedIn) (www.linkedin.com/company/anuta-networks)

아누타 넥트웍스(© Anuta Networks, Inc.) 모든 저작권은 저작권자에게 있다. Anuta, Anuta Networks, Anuta nCloudX, Anuta Networks의 로고는 아누타 네트웍스의 미국 내 상표다. 기타 모든 회사와 상품명은 해당 회사의 상표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nutanetworks.com

연락처

아누타 넥트웍스(Anuta Networks)
모니카 기아넬라 리드(Monica Giannella Read)
언론&분석가 홍보
408-218-0795
monica@anutanetworks.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