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다가오는 알제리전 맞아 ‘지포 나잇 월드컵 파티’ 열어

- 6월 22일 일요일 저녁 10시부터 클럽 케이지에서 알제리전을 기다리며 올나잇 월드컵 파티!

- 알제리전이 열리는 23일 새벽 4시에 클럽 내 대형 스크린으로 다 함께 경기 시청할 수 있어

- 버추얼 지포 라이터를 모바일폰에 다운받아 바에서 제시하면 선착순 20명에게 주류 1잔 무료 제공

뉴스 제공
지포
2014-06-12 09:42
브래드포드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6월 22일 일요일 저녁 10시부터 다음날 아침까지 서울 강남역에 위치한 클럽 케이지에서 ‘지포 나잇(Zippo Night) 월드컵 파티’를 열고 대한민국-알제리전을 응원한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한 ‘지포 나잇(Zippo Night)’은 매년 2회에 걸쳐 열리고 있으며, 올해의 첫 번째 지포 나잇은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하여 월드컵 테마로 준비되었다. 지포는 이번 ‘지포 나잇 월드컵 파티’를 통해 월드컵을 색다르고 신나게 즐기고 싶은 에너지 넘치는 지포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신나는 음악과 함께 클럽 파티를 즐기다가 알제리전이 열리는 23일 새벽 4시부터 클럽 내 대형 스크린으로 경기를 다 함께 관람할 수 있다. 월드컵 열기를 더욱 만끽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응원 도구가 무료로 제공된다. 더불어, 개성 넘치는 응원 패션을 준비한 패셔니스타들을 위해 별도의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다.

파티의 입장료는 2만원이며, 입장권은 행사 당일 입구에서 구입 가능하다. 주류 1잔이 포함된 가격이다.

전체 입장 고객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으며, 클럽 내 현장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지포 라이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지포 고유의 불꽃이 살아 있는 듯한 가상의 라이터인 지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버추얼 지포 라이터 (Virtual Zippo Lighter)를 다운받아 바에서 제시하면 선착순 20명에게 주류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버추얼 지포 라이터’는 애플 (https://itunes.apple.com/us/app/zippo-lighter/id626902005?mt=8)과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derati.zippo2&hl=en)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지포의 공식 국내 온라인 판매 사이트(www.zippo.co.kr, www.smgstore.co.kr) 에서는 16일부터 21일 까지 댓글 이벤트를 열고 선착순 50명에게 지포 나잇 월드컵 파티 초대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월드컵 기간 동안 공식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통해 지포 라이터를 구매하는 소비자 선착순 100명에게 월드컵 응원타올을 무료로 증정한다.

지포 나잇 월드컵 파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지포 관련 웹사이트 (www.smgstore.co.kr, www.facebook.com/zippo, www.twitter.com/zippokr), 또는 클럽 케이지 관련 웹사이트 (www.facebook.com/cageclub, http://gangnamclub.wix.com/clubcage) 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슬램 코리아
박혜령 AE
02-6250-70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