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 뷰티, 17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7호점 부띠크 오픈

- 서울·경기권 외 도시 부산에 첫 부티끄 오픈

- 대담하고 우아한 럭셔리의 뷰티 세계를 새롭게 오픈하는 ‘롯데 부산본점 7호점 부띠크’에서 경험

뉴스 제공
입생로랑
2014-06-12 10:23
서울--(뉴스와이어)--20세기 패션 혁명가 ‘입생로랑’의 대담하고 혁신적인 정신을 담아낸 럭셔리 파리지엔 디자이너 코스메틱 ‘입생로랑 뷰티’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7호점 부띠크를 오는 6월 17일(화) 전격 오픈한다. 2012년 9월 1호점 부띠크를 갤러리아 명품관 WEST에 오픈하면서 현재까지 서울·경기 지역에 총 6개의 매장을 선보이고 있는데,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입생로랑 부띠크 7호점 롯데 부산본점은 서울·경기권외 도시에 선보이는 1호 지방 매장으로서 큰 의미를 지닌다.

자유-모더니티를 표방하는 브랜드 가치, 대담함과 우아함을 넘나드는 유니크한 브랜드 DNA 그리고 지루함과 고정관념을 과감히 깨부수는 혁신적인 제품들로, 입생로랑 뷰티는 지난 2012년 9월 공식 한국 출시와 동시에 엄청난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한국 여성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입생로랑 뷰티 부띠크에서는 패션 꾸뛰르에서 이어지는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고, 혁신적이고 다양한 입생로랑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부띠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럭셔리한 골드 케이스 안에 대담한 컬러가 펼쳐지는 입생로랑 메이크업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대표 베스트 셀러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베이스+컨실러+하이라이터가 하나에 담긴 멀티 매직펜 ‘뚜쉬 에끌라’와 일명 ‘입생로랑 틴트’라고 불리며 마켓에서 큰 이슈를 불러일으킨 틴트+립글로스+립스틱의 멀티 틴티드 리퀴드 루쥬 ‘베르니 아 레브르’ 등이 있다.

또한, 20세기 패션 혁명가답게, 입생로랑 스킨케어는 독특한 접근과 혁신적인 방법론, 첨단 미래 과학의 접목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가진 전 세계 트렌드 세터들과 에디터들 사이에는 이미 잘 알려져 있다. 프랑스-일본 등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미디어로부터 다수의 상을 받은 멀티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입생로랑 포에버 유스 리버레이터 세럼’을 비롯해 새로운 빛의 혁명으로 탄생한 광채 트리트먼트 ‘입생로랑 포에버 라이트 크리에이터 세럼’와 ‘포에버 라이트 크리에이터 CC 크림’ 역시 입생로랑의 대표적인 인기 스킨케어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입생로랑은 1964년 ‘Y’를 시작으로 패션 꾸뛰르의 DNA를 후각적으로 표현함으로써, 입생로랑만의 뷰티를 향수로 완성해왔다. 1971년 무슈 생로랑이 스스로 모델이 되어 누드로 포즈를 취한 최초 남성 향수 뿌르 옴므(Pour Homme)에 이어지는 롬므, 라 뉘 드 롬므, 롬므 리브르 등 남성 향수와 오피움, 파리지엔느, 마니페스토 등의 여성 향수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베스트 셀러이다.

입생로랑 뷰티 코리아 니꼴라 드브레이 전무이사는 “이번 7호점 롯데 부산본점의 오픈은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한국 공식 출시 이후, 한국 여성들이 입생로랑 뷰티에 보여준 많은 사랑과 관심 덕분에 서울·경기 지역권을 넘어서 이제 부산 지역에까지 입생로랑 뷰티 부티크를 오픈하게 되었다. 지방 1호점 부띠크 롯데 부산본점의 오픈으로, 부산 지역의 여성들에게 입생로랑만의 유니크하고 엣지있는 럭셔리 뷰티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고 이번 7호점 롯데 부산본점의 오픈 소감을 밝혔다.

입생로랑 뷰티는 7호점 롯데 부산본점의 오픈을 기념해, 부띠크를 방문하는 고객과 구매 고객들을 위한 풍성하고 다양한 축하 및 감사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자.

입생로랑 뷰티는 신세계 강남점 1층과 2층, 신세계 경기점, 갤러리아 명품관 WEST, 현대 무역센터점, 롯데 잠실점의 입생로랑 부띠크 매장과 인터넷 신세계몰과 갤러리아몰, 현대 H몰, 롯데 아이몰, 엘롯데에서도 바로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ysl.com

연락처

입생로랑
PR Manager 김서희
02-3497-98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