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교촌과 함께 승리에 열광하라!’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4-06-12 11:13
오산--(뉴스와이어)--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가 우리 선수 응원을 위한 프로모션 “교촌과 함께 승리에 열광하라!”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13일부터 27일까지 15일간 진행된다. 우선 해당 기간 동안 ‘이민호와 함께하는 교촌 응원세트’를 특별 판매한다. 인기메뉴인 교촌레드오리지날, 교촌샐러드, 응원 경품쿠폰으로 구성된 ‘열정 응원 세트’와 허니오리지날, 교촌샐러드, 응원경품쿠폰이 함께 포함된 ‘허니 응원 세트’를 준비했다.

교촌은 100% 당첨되는 응원 경품쿠폰을 통해 에어컨, 이민호DVD, 허니오리지날 교환권, 교촌샐러드 교환권, 웨지감자 교환권, 이민호 브로마이드 등을 증정한다. 추가적으로 응원 경품쿠폰 번호를 교촌치킨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축구 유니폼과 축구공을 제공한다.

또한, 교촌 SNS(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에서는 퀴즈 이벤트로 경품을 제공하며, 사전 추첨을 통해 교촌 매장에서 한국전 경기를 응원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총 90명의 당첨자(동반 3인)에게는 치킨, 음료, 샐러드를 제공해 치맥과 함께하는 즐거운 응원 분위기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교촌에프엔비㈜ 관계자는 “교촌치킨만의 특별한 응원 세트와 다양한 경품제공으로 고객들이 느끼는 응원의 즐거움이 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교촌에프앤비 소개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2004년 1,000개 가맹을 모집 후 현재까지 운영 중에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주)는 소비자가 직접 뽑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과 참 좋은 브랜드 상 수상 및 중소기업청 선정 우수프랜차이즈 인증서 등을 수상하였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에프앤비(주) 홍보대행사
㈜와이제이앤네트웍스
오용진 차장
02-575-9382
이메일 보내기

백태경 AE
02-575-93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