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매틱, 브라질에 선거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Smartmatic
2014-06-12 13:55
상파울루, 브라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를 선도하는 선거기술 및 서비스 제공업체인 스마트매틱(Smartmatic)은 브라질 최고 선거법원(Superior Electoral Court (TSE))으로부터 10월에 치러지는 브라질 총선에서 15개의 가장 멀리 떨어진 주에 정보 및 음성 통신을 보장하는 내용의 계약을 수주했다.

스마트매틱이 주도하는 컨소시엄 스마티텍(Smartitec)은 최고 선거법원의 선거 진행을 돕기 위해 1,424개의 광대역 글로벌 네트워크(Broadband Global Area Network (BGAN)) 사브레(SABRE) 위성 단말기를 설치할 예정이다. 이동이 가능하고 작동이 쉽기 때문에, 이 장치들은 특히 지방에 사는 유권자들까지 커버한다는 점이 매우 중요하다.

스마트매틱의 안토니오 무지카(Antonio Mugica) 최고경영자는 “지구상 다섯 번째 큰 나라에서 가장 외진 곳에 사는 유권자들에게 투표권을 보장하는 작업은 스마트매틱이 하고 있는 일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한다.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미래지향적인 선거위원회와 협력해 브라질 선거에 다시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아르헨티나와 브라질, 필리핀에 이미 선거용 이동식 단말기를 공급한 경험이 있는 스마트매틱은 현재 세계에서 BGAN 단말기 및 안테나를 소유한 가장 큰 단일업체다.

수십 년 간 브라질은 선거 현대화를 이끌어왔다. 1996년 브라질은 효율성과 투명성 강화를 위해 전자투표 기계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오늘날, 브라질의 자동화 투표 플랫폼은 생체인식, 투표, 전송, 통합, 판정, 결과 공개 등으로 범위가 확장됐다.

스마트매틱은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기 위해 완벽하게 구성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BGAN 단말기 구성 및 배치; 임명된 TSE 위원들 대상으로 한 훈련; 장비 관리; 기술 지원을 위한 “800”번호 콜센터 구성.

스마트매틱(Smartmatic) 소개

스마트매틱은 전 세계 사회에 이바지하는 기술 개발과 서비스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각 정부들의 더 나은 선거진행을 돕기 위해, 스마트매틱은 3500여 회 이상의 위변조 및 부정 없는 선거에서 검증이 가능하고 안전한 23억 표 이상의 투표를 집계하고 처리한 바 있다. 스마트매틱은 선거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방법으로 매출, 수익, 제품 제공, 우수한 서비스 지원, 세계적 입지, 기술 개발 면에서 전자투표 업계를 주도하고 있다.

스마트매틱은 미국, 영국, 네덜란드, 벨기에, 멕시코, 바베이도스, 아이티, 브라질, 파나마, 베네수엘라, 필리핀, 인도, 대만에서 8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martmatic.com

연락처

스마트매틱(Smartmatic)
사미라 사바(Mrs. Samira Saba)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이사
+1-561-862-0747
Communications@smartmat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