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2014 리우 삼바 카니발’ 오픈

뉴스 제공
롯데월드
2014-06-12 18:03
서울--(뉴스와이어)--브라질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가 드디어 시작됐다. 지구 반대편에서 뿜어져 나오는 축제의 열기를 도심 속에서도 느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세계인들의 축제를 맞아 <리우 삼바 카니발>을 6월 2일(월)부터 8월 24일(일)까지 84일간 펼친다. 브라질에서 온 댄서들이 펼치는 남미 특유의 열정적이고 화려한 삼바 공연들이 시원하고도 화끈한 여름 추억을 선물한다.

더욱 화끈하게, 더욱 열정적으로 돌아온 <리우 삼바 카니발>

올해는 브라질 문화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스테이지 쇼 <삼바 투게더>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다. 축구공을 이용한 위트있는 의상을 입은 댄서들은 물론 지름 1m 이상의 축구공 모양의 버블 슈트를 입은 댄서가 관객들과 함께 토스볼을 하며 무대의 열기를 한 층 돋운다. 뿐만 아니라 브라질 전통 악기인 땀보링과 빤데이루를 관객들이 직접 연주하는 기회가 마련되어 브라질 문화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브라질 현지 삼바 댄서들이 선보이는 아마존 원시부족의 까포에라 무예, 바투카다, 람바다 등 다양한 볼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1일 2회 공연(월요일 휴연)하며,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객이라면 누구든지 가든 스테이지에서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매일 2회 삼바퀸과 아마존 인디오 등 100여 명의 배우들이 화려한 삼바 춤의 세계를 표현하는 <리오 삼바 카니발 퍼레이드>가 펼쳐지고, 고객들이 직접 삼바 댄서들과 함께 퍼레이드 행렬에 참여해 축제 열기를 느낄 수 있는 <삼바 투어 퍼레이드>도 매일 1회 공연한다.

스포츠도 즐기고 풍성한 경품도 받고!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브라질에서 열리는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밴드 ‘레이지본’이 월드컵 응원가 등 신나는 음악에 맞춰 붉은 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라이브 콘서트 ‘이기자 대한민국’이 가든스테이지에서 6월 14일(토), 6월 21일(토) 20시에 펼쳐진다. 또한 6월 13일(금)~6월 16일(월) 페이스북에 게재되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게시물에 첫 골 넣는 선수의 이름을 맞추면 정답자 3명에게 롯데워터파크 2인 이용권을, 대한민국 경기 전날인 6월 17일(화), 6월 22일(일), 6월 26일(목)에 스코어를 맞춘 정답자 3명(총 9명)에게도 롯데워터파크 2인권을 선물한다.

대한민국 승전보 울리는 당일, 최대 53%까지 할인 받자!

6월 13일(금)부터 7월 14일(월)까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에 게재되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게시물에 대표팀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고 공유하면 최대 47% 우대를 받을 수 있으며, 대한민국팀의 승전보가 울리는 당일에는 최대 53%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아이스링크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레드 아이스 티켓’을 판매, 40% 우대 받을 수 있으며 대표팀 승리 시 추가 혜택이 제공 된다.

※ 롯데월드 어드벤처 대표전화 (02) 411-2000

웹사이트: http://www.lotteworld.com

연락처

롯데월드
홍보팀
양기승
02-411-21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