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J ONE 커뮤니티 론칭

뉴스 제공
CJ그룹
2014-06-13 09:53
서울--(뉴스와이어)--‘문화를 만드는 기업’ CJ가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고 누릴 수 있는 국내 최대 문화혜택 커뮤니티를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 5월 12일 론칭한 ‘CJ ONE 커뮤니티’(https://www.facebook.com/groups/CJONEgroup)는 페이스북의 그룹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CJ와 관련된 다양한 문화혜택 및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그간 팬들이 보여주었던 애정과 관심을 혜택으로 돌려드릴 예정이다.

역대 최강 문화혜택 커뮤니티

이를 위해 ‘CJ ONE 커뮤니티’는 론칭과 함께 그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강력한 연간 혜택 라인업을 선보였다. 커뮤니티에서 진행되는 간단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CGV 100편 영화관람권을 비롯해 tvN <꽃보다 할배>의 촬영지였던 스페인 여행 패키지, 글로벌 음악 시상식 ‘MAMA’를 직접 볼 수 있는 항공·숙박·관람권, 6년 만에 내한하는 뮤지컬 <캣츠> 특별 좌석권 등 CJ 전 계열사의 콘텐츠를 모두 아우른 다양한 혜택들이 2014년 한 해 동안 ‘CJ ONE 커뮤니티’를 통해 고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아나운서 오상진과 함께 하는 슈퍼다이닝’을 비롯해 ‘이민호 팬미팅’, ‘김수현 팬미팅’ 등 ‘CJ ONE 커뮤니티’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초대 행사와 이벤트를 잇달아 개최하면서 런칭하자마자 3만 명의 회원을 불러 모았다. 푸드, 엔터테인먼트, 쇼핑 등 CJ의 사업 및 비즈니스 인프라에 걸맞게 구성된 다양한 문화혜택들이 짧은 기간동안 ‘CJ ONE 커뮤니티’를 각인시키면서 앞으로 펼쳐질 혜택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는 것이다.

CJ를 대표하는 마케팅 플랫폼

‘CJ ONE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절차는 간단하다. 페이스북 검색창에 ‘CJ ONE 커뮤니티’를 검색, ‘가입 신청’ 버튼만 클릭하면 되며, 이후 매주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특별한 혜택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과 참여 과정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CJ ONE 커뮤니티’는 앞으로도 CJ만이 만들 수 있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혜택을 계속해서 발굴해 나갈 예정이다. CJ의 혜택을 ‘가장 먼저, 가장 많이, 가장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대표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성장시켜 국내 최대의 기업 커뮤니티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CJ ONE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는 CJ ONE팀은 “페이스북 그룹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국내 기업에서는 그 유래를 찾아볼 수 없는 의미있는 첫 시도”라고 밝히면서 “CJ만이 갖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매력적인 혜택들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CJ를 체험하고 CJ를 좋아하게 만드는 것이 ‘CJ ONE 커뮤니티’의 목표”라고 강조했다.

웹사이트: http://www.cj.net

연락처

CJ그룹
조승희
02-726-8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