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사진 인화부터 액자까지, 원스톱 사진인화 앱 ‘프린트메이커’ 인기

뉴스 제공
아이니티
2014-06-13 10:49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으로 가장 많이 하는 일이 뭘까. 누구나 한 번쯤은 카메라 기능으로 사진을 찍어 봤을 것이다. 그러고 나서 스마트폰에 보관해 감상하거나, 블로그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저마다 익숙한 방법으로 보관하고 공유할 것이다. 그렇다면 소중한 사진을 인화해서 액자에 보관하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할까.

(주)아이니티(대표 김태성)가 출시한 무료 사진 인화 어플 ‘프린트메이커’(http://printmaker.co.kr/App/)는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인화부터 사진액자 맞추기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프린트메이커 앱은 기존 사진 인화 애플리케이션들의 한계점에서 벗어나 사진 인화뿐만 아니라, 진짜 사진관을 가야 꼼꼼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사진액자 맞추기도 가능하다. 프린트메이커에 구비된 액자 모델들에 원하는 사진을 직접 넣어보고 어떤 액자가 잘 어울리는지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다.

직접 발품을 팔아서 구매하는 액자 가격 정도면 사진관 퀄리티의 액자상품에 후지 정품으로 인화된 사진을 사진 전문 오퍼레이터의 꼼꼼한 수작업을 거쳐서 집까지 배송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인화하는 사진을 더욱 소장가치 있게 만들 수 있는 소형액자, 포토프레임 등 다양한 가격대의 사진 액세서리들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프린트메이커 앱은 평일 오후 2시 이전 주문 완료 고객들에게는 당일 출고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로그인 없이도 주문을 할 수 있다.

한편 6월 17일부터 위메프(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275340)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사진프레임, 줄, 집게 세트 사은품을 증정하는 앵콜 판매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니티 소개
아이니티는 1999년 설립되어, IT솔루션 제공 서비스와 사진인화 서비스 부문에서 정통있는 기업입니다. 소비자로부터 믿음을 이끌어 내는 기술 선도와 고객만족 서비스로 보람을 얻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프린트메이커APP: http://printmaker.co.kr/App/

연락처

아이니티
김미희 대리
02-3487-422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이니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