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2014 대한민국 윤리경영 大賞’ 수상

- 고객응대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평가 받아 고객만족 부문에 선정

- 기본에 충실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지속 발전시켜 나갈 예정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4-06-13 11:24
오산--(뉴스와이어)--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12일 서울 상암동 스텐포드호텔에서 개최된 ‘제7회, 2014 대한민국 윤리경영 大賞’ 시상식에서 고객만족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경비즈니스, 머니, 캠퍼스 잡앤조이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은 한 해 동안 윤리경영을 지킨 모범적인 기업을 선정한다.

투명경영, 친환경, 사회공헌 등 총 7개의 부문 중 교촌은 고객만족 부문에 선정돼 수상했다. 고객만족 부문은 윤리경영 매뉴얼, 윤리실천 프로그램, 고객응대 부분을 집중적으로 평가해 시상한다.

교촌은 끊임없는 연구를 통한 차별화된 제품 개발과 고객만족을 위한 ‘정도경영’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교촌에프앤비㈜ 국내사업부문 이근갑 대표는 “교촌은 윤리경영을 기업의 핵심가치로 삼고 있다”며, “앞으로도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고객만족 서비스를 지속 발전시켜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촌은 오는 27일까지 우리 선수 응원 프로모션 “교촌과 함께 승리에 열광하라”를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소개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2004년 1,000개 가맹을 모집 후 현재까지 운영 중에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주)는 소비자가 직접 뽑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과 참 좋은 브랜드 상 수상 및 중소기업청 선정 우수프랜차이즈 인증서 등을 수상하였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에프앤비(주)
홍보대행사 ㈜와이제이앤네트웍스
오용진 차장
02-575-9382
이메일 보내기

백태경 AE
02-575-93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