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티에이케이정보시스템과 파트너 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IT 관련 아웃소싱 및 컨설팅 등의 서비스 제공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티에이케이정보시스템(주)(대표 곽우식)과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티에이케이정보시스템(주)은 시스템 개발 및 유지보수와 전사적 자원 관리 등의 SI 업무는 물론, 정보시스템 운영 서비스와 네트워크, 데이터센터 서비스 등의 아웃소싱, 네트워크 측정부터 관리까지 제공하는 IT 컨설팅 서비스 등을 수행하고 있다.

이러한 티에이케이정보시스템(주)의 다양한 서비스는 도레이첨단소재의 FTA원산지인증과 임원정보, 모바일 그룹웨어 등의 시스템 구축에 적용된 바 있고, 이 외에도 마포구와 인천공항, LG CNS, 맥스무비, 새한 프라텍, SK 플래닛, SK 하이닉스 등 국내 유수의 기업 및 공공기관에서 도입되면서 기술력을 인정 받아오고 있다.

티에이케이정보시스템(주)은 이번 이노릭스와의 파트너 계약을 통해 SI 업무나 전사적 자원관리, 네트워크 통합 등에 있어 방대한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전송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며, 이를 통해 더욱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티에이케이정보시스템(주)의 우수한 기술력에 파일전송 전문 기술까지 가미되어 더욱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한창호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